로고

소방인들의 공간, 한서대학교 재난안전교육원과 안전을 위한 업무협약

"함께 연합하여 안전한 대한민국을 만들어보자." 선포

연삼흠 기자 | 기사입력 2018/08/14 [21:30]

소방인들의 공간, 한서대학교 재난안전교육원과 안전을 위한 업무협약

"함께 연합하여 안전한 대한민국을 만들어보자." 선포

연삼흠 기자 | 입력 : 2018/08/14 [21:30]
▲ [코리안 투데이] (왼쪽부터) 한서대학교 재난안전교육원 백동승 원장과 소방인들의 공간 배선장 자문위원이 산학 교류 협약식을 하고 있다.     © 연삼흠 기자

 

 소방인들의 공간은 한서대학교 재난안전교육원(원장 백동승)과 14일 산학 교류 협력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양 기관은 재난안전분야 교육생의 위탁교육 운영 및 취업 정보 제공, 산학협력분야 프로그램 구축 및 학생, 교수, 임직원 등의 상호 인적 교류 활성화, 상호 연구개발 시설, 장비 공동 활용 및 연구인력 교류,상호 발전을 위한 사업 기획 등을 위해 공동으로 협력하기로 했다.

 

이날 협약식에는 배선장 소방인들의 공간 자문위원(ISO국제심사원협회 사무총장, 한서대 재난안전교육원 강사), 이철우 지원국장,김기석 지원처장, 유정희 교육국장, 이희국 감사처장,이희성 한국안전문화교육연구소 선임연구원(국민안전교육관리사협회 기획홍보국장),박선희 IPQC국제자격인증원 실장이 자리를 함께 했다.

 

백동승 원장은 “전•현직 소방공무원과 의용소방대,소방업체 종사자, 소방관련학과 관련자 등등 7,000여명이 함께하는 소방인들의 공간과 함께할 수 있게 되서 감사하고, 함께연합하여 안전한 대한민국을 만들어보자.”고 말했다.

 

 ‘소방인들의 공간’은 페이스북과 네이버 밴드 등 SNS에 소방공무원을 준비하는 수험생과 전·현직 소방공무원, 소방업체 종사자, 소방을 사랑하는 시민 등 ‘소방’이라는 공통 관심사로 가진 사람들이 모여 의견을 나누는 공간이다.


원본 기사 보기:코리안투데이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
광고
많이 본 기사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