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고

제19회 홍천읍 한마음 대회 3년만에 성황리에 개최

용형선 기자 | 기사입력 2022/09/29 [18:53]

제19회 홍천읍 한마음 대회 3년만에 성황리에 개최

용형선 기자 | 입력 : 2022/09/29 [18:53]



제19회 홍천읍 한마음 대회가 오전 11시 홍천읍생활체육공원에서 3년만에 개최됐다.

 
개회식에 앞서 2021년 홍천군 우수동아리로 선정된 한옥타브 하모니카 공연과 홍천군사회복지관 밸리댄스팀의 열정적인 축하공연이 펼쳐졌다. 이어진 개회식에서는 동승호 수석부회장의 내빈소개를 시작으로 국민의례, 표창시상, 개회선언, 대회사, 격려사, 축사순으로 진행됐다. 

 



홍천읍체육회(회장: 한인용)가 주최하고 홍천읍사무소, 홍천읍이장협의회를 비롯해 홍천읍 기관단체가 후원한 이번 한마음 대회는 투호, 링던지기, 과녁맟추기, 제기차기 등의 민속, 체육경기가 펼쳐졌다.

 
이날 홍천읍 한마음 대회는 48개리 읍민들이 홍천잣, 홍천찰옥수수, 홍천인삼,홍천쌀, 홍천무궁화, 늘푸름홍천한우팀 등 6개팀으로 나뉘어 민속, 체육경기를 통해 승부를 펼치며, 주민간의 화합과 결속을 다지는 시간을 가졌다. 

 



제19회 홍천읍 한마음 대회를 맞아 한인용 읍장은 신경숙 이장, 유연임 반장, 민병선 반장, 용세운씨, 이원우 이장, 고일혁 이장에게 각각 감사패를 전달했으며, 신영재 군수는 홍천읍 체육진흥발전에 기여한 장전평2리 조남식 이장과 홍천읍행정복지센터 윤정옥 주무관에게 표창패를 각각 수여했다. 이어, 그동안 홍천읍 발전에 기여하고 경로효친사상과 상부상조의 정신을 마을에 정착하는데 공헌한 김태준, 이종상, 김춘경, 박광식, 신현구씨에게 국회의원, 군의장, 경찰서장, 소방서장 표창패 및 감사패가 각각 전달했다. 

 
동승호 수석부회장은“바쁜 농사철 많은 분들이 제19회 홍천읍 한마음 대회에 참석해 주셔서 깊은 감사를 드린다”며 “이번 한마음 대회를 통해 홍천읍을 재조명하고 새로운 도약을 다짐하는 계기가 되기를 기원한다”고 전했다.

 
한인용 홍천읍체육회장은 “이번 제19회 홍천읍 한마음 체육대회를 준비하고 지원을 아끼지 않은 모든 분들에게 깊은 감사를 드린다”며 “이번 홍천읍 한마음 대회를 통해 주민들간 화합과 결속을 다지고 모두가 힘을 합쳐 행복한 도시, 발전하는 홍천읍을 만들어 나가자”고 강조했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