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서석면민 및 노인체육대회 개최
용석운 기자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기사입력: 2019/06/06 [19:26]  최종편집: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제42회 서석면민 및 제23회 노인 체육대회가 오는 6월 7일 오전 9시 30분에 서석면 체육공원에서 개회식이 진행된다.

 

서석면 체육회(회장: 남궁명 서석면장)가 주최하고 서석면 노인회, 서석면사무소, 서석면이장협의회 등 서석면 기관단체가 후원하는 이번 행사는 민속경기, 체육경기, 노래자랑 및 초청가수 공연 등 다채로운 행사로 기획되었다.

 

개회식에 앞서 오전 9시부터 30분간 생곡1리 노인댄스팀과 서석면 어르신건강체조팀 공연 그리고 동학혁명군을 기리기 위한 재연 퍼포먼스의 순으로 사전공연이 시작되며, 이어서 14개리 면민들의 개성 있는 입장식이 진행된다.

 

본 경기는 승부차기, 족구, 여자피구, 고무신멀리보내기, 제기차기, 줄다리기, 동전던지기, 링던지기, 투호, 독도는우리땅, 다트던지기 등 총 11개 종목 치러진다. 폐회식 후 서석면민 한마음 음악회가 진행되며, 서석면민 가수들의 노래자랑과 함께 초청가수들의 공연으로 마지막 분위기를 끌어 올릴 계획이다.

 

남궁명 서석면체육회장은 “모든 분들의 도움으로 체육대회를 열심히 준비한 만큼, 이번 행사를 통해 주민들 간의 화합과 결속을 한층 더 다지는 계기가 되었으면 한다.”고 말했다.

 

ⓒ 홍천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제목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