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고

화촌면 지역사회보장협의체,김학중 민간위원장 선출

용석운 기자 | 기사입력 2018/09/04 [13:52]

화촌면 지역사회보장협의체,김학중 민간위원장 선출

용석운 기자 | 입력 : 2018/09/04 [13:52]
화촌면 지역사회보장협의체는 9월 3일 오후 2시 화촌면사무소 대회의실에서 첫 소집회의를 가졌다.    


이번 회의에서는 맞춤형복지담당 설치에 따른 화촌면 맞춤형복지 업무 계획을 청취하고, 「화촌면 릴레이 후원」등 지역특화사업 추진과 사회복지공동모금회 배분사업에 대하여 논의했다. 또한, 공석이었던 민간위원장에 김학중 전 화촌면이장협의회장을 만장일치로 선출해 공공위원장(화촌면장 박순자)과 민간위원장의 공동위원장 체제로 협의체를 정비하였다.    

이번 민간위원장 선출에 따라 화촌면 지역사회보장협의체를 통한 주민주도의 특화사업 추진과 맞춤형복지 업무의 민관협력 부문에 탄력을 받을 것으로 예상된다. 김학중 화촌면 지역사회보장협의체 민간위원장은 “굉장히 어려운 자리를 맡기신 것 같아 무거운 책임감을 느끼고 있으며, 미력하나마 화촌면 지역의 복지 향상과 지역공동체 기능 회복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화촌면 지역사회보장협의체 위원들은 이번 회의에서 회의 참석수당 등을 받지 않고 무보수 봉사로 활동하기로 의견을 모았으며, 각종 현장봉사활동에 대한 계획도 논의하였다.  



▲  김학중 민간위원장
김학중 민간위원장 프로필

△나이 61세 △학력 구송초, 화촌중, 홍천농고, 한국방송대 농학과 졸업 △경력 화촌농협 이사, 화촌중동문회 상임부회장, 화촌면 전 이장협의회장 △가족관계 부, 모, 부인 신경식, 1남2녀 △취미 악기연주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