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고

홍천군의회(정례회) 3차 예산결산특별위원회

홍천뉴스투데이편집국 | 기사입력 2017/12/12 [14:25]

홍천군의회(정례회) 3차 예산결산특별위원회

홍천뉴스투데이편집국 | 입력 : 2017/12/12 [14:25]

홍천군의회(의장 신동천, 부의장 박은정)는 12월 12일 오전에 특별위원회 회의실에서 제3차 예산결산특별위원회(위원장 이호열, 간사 허남진)를 열고, 환경위생과, 농업정책과, 산림과, 축산과 소관 2018년도 일반 및 특별회계 세입세출 예산안 심사가 있었다. 

김재근 의원은 공중화장실 LED등 교체를 전체조사를 통해 일제교체 하는 방안을 제안하고, 하천변 행락지 공중화장실도 일제정비를 통하여 찾아오는 행락객들이 불편함이 없도록 관리를 주문하였으며, 모범음식점 지정관리와 관련해서 등급제 표시는 옳지 않다고 말했다.     

박은정 의원은 생태교란 외래식물 퇴치를 읍면으로 예산을 배정해서 지역실정을 잘 아는 단체 등에서 추진토록 하고, 씨가 떨어지기 이 전에 제거해 효율성을 높여 달라고 주문했다.      

엄광남 의원은 생태계교란종 제거를 위하여 하천주변 등 순찰을 통하여 적극 제거할 것을 요청하고 재활용 동네마당 확대를 위한 국비 확보에 만전을 기해 줄 것을 요구했다.     

허남진 의원은 철저한 가축분뇨배출시설 주변환경영향조사 사업을 통하여 민원이 발생치 않도록 사전준비를 요청하고 숙박업소의 경우 환경개선을 지원받는 업소는 군장병할인에 동참할 수 있도록 방안을 강구해 달라고 말했다.     

최성진 의원은 수질개선을 위하여 한강수계 예산 확보에 총력을 기울여줄 것을 요청하고, 하수관거 사업을 했지만 혜택을 못 받는 마을이 많음을 지적하고, 마을하수도를 정비 기반을 구축해줄 것을 주문했다.   

유영덕 의원은 야생동물에 의한 농작물 피해보상금을 11월까지 피해를 접수받아 12월에 심의 지급하는 것을 7월과 12월에 나누어 지급하는 방안을 주문하고, 또한 유해야생동물 기동 구제단 운영을 연중으로 해줄 것과 음식물쓰레기 수거용기가 설치되어 있지 않는 면지역도 설치해 줄 것을 주문했다.    

홍천군의회는 12월 13일 오전 10시에는 제4차 예산결산특별위원회를 열어, 경제협력과, 건설방재과, 토지주택과, 보건소 소관에 대한 2018년도 예산안 심사가 있을 예정이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