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천군노인복지관과 한국자유총연맹 홍천군지회와 한국자유총연맹홍천군여성회와 24년 4월 17일(목) 업무협약식을 진행하였다. 업무협약식을 통하여 상호 교류와 협력을 통한 공동의 발전을 도모하고자 한다. 한국자유총연맹은 월2회 홍천읍과 북방면의 재가노인 어르신들을 위한 도시락 배달 수거 봉사와 문안 여쭙기에 참여하고 있다. 협약식을 통하여 봉사활동 중 필요한 개선사항을 건의하고 발전적인 방향을 논의하는 의미 있는 시간도 가졌다.
한국자유총연맹지회장(유영곤)은 “거동이 불편하여 매끼 식사를 해결하지 못하는 독거어르신들을 위한 도시락배달 봉사에 참여 할 수 있어 보람있다”며 “앞으로도 활발한 활동을 아끼지 않겠다”고 말했다.
한국자유총연맹 한국자유총연맹홍천군여성회(우금선)는 “홍천읍과 북방면 사각지대 어르신들 정기적인 가정방문을 통한 안부확인 및 도시락 배달 봉사를 함으로써 사회복지증지에 이바지 할 수 있음에 기쁘다며, 감사의 마음을 담아 봉사활동에 적극적 참여하겠다”며 의지를 밝혔다.
홍천군노인복지관장(현윤재)는 “홍천의 많은 봉사단체와 봉사자들께서 앞장 서 곳곳에서 열정적으로 활동하여 주셔서 홍천의 복지문화 정착을 위한 일에 큰 도움이 된다”며 도시락 배달 봉사에 힘쓰고 있는 한국자유총연맹 홍천군지회와 한국자유총연맹홍천군여성회에 감사한 마들을 전하였다. “앞으로도 지역사회 도움이 필요한 어르신들의 건강한 먹거리 제공에 힘쓰겠다“고 하였다. <저작권자 ⓒ 홍천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
|
많이 본 기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