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고

홍천군청소년수련관 청소년운영위원회 ‘해찬솔’ 지역사회기부활동‘몰래산타’ 및 기관장 간담회 개최

이은희 기자 | 기사입력 2022/12/25 [09:01]

홍천군청소년수련관 청소년운영위원회 ‘해찬솔’ 지역사회기부활동‘몰래산타’ 및 기관장 간담회 개최

이은희 기자 | 입력 : 2022/12/25 [09:01]

 

 

 

홍천군청소년수련관(관장 박형준)은 청소년운영위원회 ‘해찬솔’은 지역사회기부활동 ‘몰래산타’활동과 기관장간담회를 12월 24일 토요일 2시부터 4시까지 진행했다.

 

청소년운영위원회 ‘해찬솔’은 수려관에 대한 시설과 프로그램을 모니터링하고 청소년이 주인되도록 청소년수련관을 직접 운영하는 청소년자치기구로 매월 진행하는 정기회의에서 지역사회기부활동이 의결되어 뜻깊은 활동을 진행하게 되었다.

 

 

 

 

먼저 지난 11월 지역사회 돌봄기관과 청소년 유관기관에 김치나눔 봉사를 시작으로 12월 24일 크리스마스를 맞이하여 홍천명동보육원에 청소년이 필요한 생활용품을 지원해 유관기관과의 유대관계형성 뿐만 아니라 청소년운영위원회‘해찬솔’을 홍보할 수 있는 계기를 마련하였다.

 

아울러 홍천군청소년수련관 박형준 관장님과의 기관장간담회를 통해 1년 동안의 청소년활동 소감 및 청소년수련관의 발전방향에 대해 열띤 토론을 펼쳤다.

 

 

 

 

청소년운영위원회 이유은 위원장은 ‘청소년이 주도적으로 기획하고 진행한 만큼 뜻깊고 마음따듯한 활동이였다.’며 기관장간담회를 통해서 청소년의 의견을 전달하고 수렴하는 시간을 가짐으로써 청소년운영위원회로써 소속감과 자긍심이 향상되어 기쁘다‘ 라고 말했다.

 

한편 청소년운영위원회는 청소년운영위원회 ‘해찬솔’ 13기를 내년도 1월 30일까지 모집하며 참여기준은 홍천관내 거주 9세~24세 청소년이다. 문의사항은 홍천군청소년수련관 김준희 청소년지도사(033-433-4351)로 문의하면 된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