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고

고흥만 비행시험장 저지 1인시위 21일째

윤진성 기자 | 기사입력 2017/09/05 [18:08]

고흥만 비행시험장 저지 1인시위 21일째

윤진성 기자 | 입력 : 2017/09/05 [18:08]

[플러스코리아타임즈= 윤 기자]2017년 9월 5일(화) 주민무시 독선행정 규탄 고흥만 비행시험장 저지를 위한 1인시위 21일째입니다. 오늘은 김선경님께서 참여하셨습니다. 

고흥군은 7월 1일자 인사발령을 두 달이나 늦은 9월 1일에 발표하였습니다. 인사발령이 늦은 것은 내부 사정이 있었겠지만 경험으로 보면 인사발령이 늦은 것은 대부분 문제가 있었던 것으로 기억합니다. 

▲     © 오늘은 김선경님




인사발령 내용을 보면 고흥만 비행시험장 추진 담당자인 우주항공사업소장, 담당 계장, 담당자가 모두 바뀌었습니다. 우주항공사업소장은 지난 1월에 바뀐 것으로 기억하는데 8개월 만에 또 바뀌었습니다. 

비행시험장 사업 추진은 우주항공산업의 메카를 만들겠다는 고흥군수의 최대 관심 사업으로 알고 있는데 이렇게 자주 담당자가 바뀌는 것을 어떻게 해석해야할지 모르겠습니다. 
비행시험장 사업을 포기하겠다는 것인지, 사업 추진이 더디니 좀 더 추진력 있는 사람으로 교체를 한 것인지 도무지 판단이 서지 않습니다. 

인사가 만사라는 말이 있습니다. 사람을 적재적소에 배치하여 자신의 능력을 제재로 발휘할 수 있도록 하는 것은 본인은 물론 고흥군 전체적인 입장에서도 중요한 일입니다. 그런데 지금까지 고흥군의 인사를 보면 뒷말이 많았습니다. 물론 모두를 만족시키는 인사는 거의 불가능에 가깝다 할 것입니다. 하지만 최소한 상식적으로 납득할 수 있는 선에서 이루어질 수 있도록 해야 할 것입니다. 

우주항공사업소와 관련한 이번 인사에 대해 고흥군수께서 해명해 주실 수는 없을까요?


원본 기사 보기:pluskorea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
광고
많이 본 기사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