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고

홍천군종합사회복지관 설명절 “어울림 나눔 잔치” 개최

전용국기자 | 기사입력 2017/01/25 [19:47]

홍천군종합사회복지관 설명절 “어울림 나눔 잔치” 개최

전용국기자 | 입력 : 2017/01/25 [19:47]

홍천군종합사회복지관(관장 박원재)은 1월 25일(수) 오전 10시 00분 복지관 대강당에서민족 고유의 명절인 설날을 맞이하여 홍천 관내 65세 이상 노인 및 소외계층을 대상으로 설 명절 “어울림 나눔 잔치”를 개최했다.
 

이번 행사는 설 명절을 맞이하여 홀로 외롭게 생활하는 어르신과 이웃을 초청하여 함께 어울리고 즐기며 나누는 행사를 진행하여 건강과 장수를 기원하고 정서적 안정감을 더해주고자 마련되었으며, 공연 및 명절(설날)음식 나눔 등으로 진행되었다.
 

행사는 홍천무궁화악단의 신나는 공연을 시작으로 장미경강사 및 포병여단의 B-boy댄스와 홍천 무궁화어린이집 원아들의 재롱잔치가 펼쳐졌으며, 설을 맞아 직원 및 공연 출연자가 다함께 어르신들의 건강과 장수를 기원하는 합동세배를 드렸다.
 

또한 점심으로 떡국과 명절음식을 대접하였으며, 포병여단 군 장병들과 서면백세봉사회 및 상록자원봉사단봉사자들이 어르신들에게 직접 배식 봉사를 통해 나눔을 실천했다. 
 

홍천군종합사회복지관은 홀로 계신 어르신들의 가정으로 직접 찾아가 명절 음식을 전달하며 따뜻한 이웃사랑과 나눔을 실천하였다. 
 

복지관 관계자는 설 명절 “어려운 이웃들의 마음을 살피는 따뜻한 명절이 되기를 바라며, 이번 행사에 많은 관심을 보내주신 지역사회의 여러 기관 및 단체에 감사하다”는 말을 전했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