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고

홍천팥산업연구회, 브랜드강화위해 발대식 개최

홍천지역 발전, 홍천팥 브랜드 강화, 홍천팥 산업기반 조성 등 활동

용형선 기자 | 기사입력 2021/11/24 [10:47]

홍천팥산업연구회, 브랜드강화위해 발대식 개최

홍천지역 발전, 홍천팥 브랜드 강화, 홍천팥 산업기반 조성 등 활동

용형선 기자 | 입력 : 2021/11/24 [10:47]



홍천팥산업연구회(회장 심남섭)는 홍천팥 브랜드를 강화하기 위해 11월 24일 오후 3시 홍천농촌문화터미널에서 발대식을 개최했다.

 

이날 발대식에는 ㈜케뎀 김채윤 대표, 농업회사법인 홍천팥 심남섭 회장, 홍천농촌지역관광사업단 이강목 단장, 한림대 글로벌협력대학원 지현석 교수, 홍천 용호뜰 연찬모 대표, 홍천청년창업지원센터 이민호 센터장, 강원도 홍천군의회 박영록 의원, 나기호 의원, 홍천 수하,물걸광역사업단 전광환 단장, 생태컨설턴트 케이에코 변정석 대표를 비롯한 농업기술실용화재단 강원센터, 홍천자활센터, 홍천해밀학교, 틀니브랜딩기획의 관계자가 내빈으로 참석했다. 

 

‘홍천팥산업연구회’는 홍천 지역의 발전과 홍천 팥 브랜드를 강화하고, 홍천 팥 산업기반 조성 및 관련 비즈니스를 만들고자 각계 전문가들이 활동하는 연구회이다. 본 연구회의 주 목적은 지역특산물인 팥을 통한 새로운 가치, 생태계 조성이며, 홍천 팥 산업플랫폼 구축을 위해 활동한다. 

 

본 연구회가 추진하는 사업은 ‘홍천 팥 산업기반 플랫폼 구현’, 홍천 팥 연계 융복합 사업 등을 하는 ‘지역산업연계biz모델 개발’, 산학연 정부과제 등을 수행하는 ‘농 · 산 · 학· 연 사업 지원’, 브랜드 강화 및 팥 산업 시설을 조성하는 ‘홍천 팥 브랜드 강화 및 집적시설 조성’, 홍천 팥 특구 지정 등을 하는 ‘홍천팥산업단지 조성’이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