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삼성전자, ‘더 월’로 홈 시네마 시장 공략…별장·고급 주택 등 대상 확대

김태근 기자 | 기사입력 2018/09/09 [14:28]

삼성전자, ‘더 월’로 홈 시네마 시장 공략…별장·고급 주택 등 대상 확대

김태근 기자 | 입력 : 2018/09/09 [14:28]

삼성전자는 지난 6~8(현지시간) 미국 샌디에이고에서 열린 영상기기 전시회 ‘CEDIA 2018’ 에 참가해 홈 시네마 시장을 겨냥한 초대형 LED 디스플레이 라인업을 공개했다고 9일 밝혔다.

 

‘CEDIA’는 영상·음향 기기 관련 고객 주문형 설치업자를 대상으로 열리는 영상 기기 전문 전시회다. 홈오토메이션, 하이엔드 오디오, 프리미엄 디스플레이, 조명 기기 전문 업체들이 참여한다.

▲ 삼성전자 모델이 더 월(The Wall)을 소개하고 있다. 사진제공=삼성전자     © 운영자


삼성전자는 ‘CEDIA 2018’에서 기존 상업용 시장에서 판매하던 마이크로 LED 기술의 더 월(The Wall)’ 146인치와 픽셀간 거리 1.2수준의 미세 피치(Fine Pixel Pitch)’ LED 기술이 적용된 ‘IF P1.2’ 시리즈 109·219인치를 가정에 설치하기 적합하도록 상품화해 선보였다.

 

더 월‘IF P1.2’는 모두 베젤이 없는 모듈러 방식의 LED 디스플레이다. 기존 TV 라인업에서 볼 수 없었던 100인치 이상의 초대형 화면이 가능하다.

 

삼성전자는 초대형 최첨단 스크린을 원하는 럭셔리 별장, 고급 주택, 리조트 등을 대상으로 시장을 확대한다는 계획이다.

 

더 월‘IF P1.2’는 내구성도 뛰어나 일반 TV나 프로젝터보다 수명이 길고 제품 고장과 오류를 신속하고 편리하게 진단·모니터링할 수 있는 옵션도 제공한다.

 

삼성전자 영상디스플레이사업부 김석기 부사장은 “‘CEDIA 2018’ 전시회를 통해 최고의 가정용 LED 디스플레이로 홈 시네마 시장에서의 위상을 높이려고 한다기존 프로젝터가 가진 밝기, 블랙표현 등의 한계를 뛰어넘어 소비자가 원하는 공간 어디에서나 최고의 화질과 시청 경험을 선사할 것이라고 밝혔다.


원본 기사 보기:시사코리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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