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천군청소년수련관(관장 송용주)은 지난 12월 28일(토) 오전 11시부터 오후 1시까지수련관 프로그램실에서 후기청소년서포터즈 ‘안다미로’ 10명을 대상으로 2024년 활동 평가회의를 진행했다고 밝혔다.
후기청소년서포터즈 ‘안다미로’는 사회복지학과 및 청소년관련학과 분야에 관심이 많은 대학생으로 구성되었으며, 청소년수련관 활동 프로그램 기획 및 운영으로 예비청소년지도사로서 전문적인 지식 함양과 활동기회를 제공하고자 운영하고 있다.
이날 회의는 △활동 평가회의, △2025년 단원모집 계획, △2025년 활동 및 수련관 프로그램 참여 계획 안내, △기타 안건 논의 순으로 진행되었으며, 2024년 한 해를 마무리하기 위한 평가와 2025년 활동을 재정비하는 시간을 가졌다.
홍천군청소년수련관은 ‘안다미로’ 단원들에게 다양한 현장경험 활동 지원으로 단원들의 역량 강화를 목적으로 하며, 지역의 청소년들과 함께 소통하며 성장하는 조력자 역할을 할 예정이다.
안다미로 김래인 단장은 “서포터즈 활동으로 수련관 프로그램에 참여함으로써 청소년 활동의 전반적인 흐름을 이해하고 예비청소년지도사로서 역량이 향상 시킬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된 것 같다.”라고 감사의 인사와 소감을 전했다.
홍천군청소년수련관 송용주관장은 “앞으로도 다양한 연령층 대상 프로그램을 개발하여 지역사회와 함께 성장할 수 있도록 홍천군청소년수련관이 매개체 역할을 하겠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홍천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
|
많이 본 기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