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고

「청년을 깨우는 힘, 국민의힘」도당 청년 포럼 개최

윤지호 기자 | 기사입력 2024/10/24 [15:47]

「청년을 깨우는 힘, 국민의힘」도당 청년 포럼 개최

윤지호 기자 | 입력 : 2024/10/24 [15:47]


국민의힘 강원특별자치도당(위원장 박정하 국회의원)은 도내 청년 당원의 당성 강화 및 정치역량 강화를 위해 오는 10월 26일(토), 14시 원주시의회 內 담소방에서 청년 포럼을 개최한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는 제9회 전국동시지방선거(2026년 6월 3일 실시)를 대비해서 청년 당원의 역할을 강조하기 위한 정치소양 교육프로그램의 일환으로 기획되었다.

 

박정하 도당위원장은 인사말을 통해 「청년을 깨우는 힘, 국민의힘」이라는 슬로건처럼 도내청년들이 발전할 수 있도록 다양한 교육 기회를 제공할 것이며, 당의 소중한 인재로성장하길 기대한다고 밝힌다.

 

청년 포럼은 청년 정치 지망생들에게는 현실 정치의 지도자로 우뚝 설 수 있는 꿈을 키워주는 계기가 될 것이며, 정치와 언론의 건설적인 공존 관계에 관한 특강이 이어짐으로써 기사 노출 등 적극적인 언론 홍보활동에 관해 살펴본다.

 

강의에 나서는 박정민 강원CBS보도국장은 정치인과 언론의 관계는 매우 중요하며 언론의특성에 관해서 분석한다. 또한 정치인의 언론관에 대한 실패와 성공 사례를제시하는 등 현장 취재 기자로서의 경험을 생생하게 전달할 것이다.

 

안경호 도당 청년위원장은 포럼 활동을 통해서 청년위원회가 앞으로 도민을 위해 더 낮은자세로 다가가 소통하는 조직으로 거듭나겠다는 의지를 표명할 예정이다. 

 

 

2024. 10. 24.

국민의힘 강원특별자치도당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포토뉴스
메인사진
우포늪의 아침
1/5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