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천군청소년수련관은 오는 9월 14일(토) 오전 9시부터 오후 2시까지 홍천잿골생활체육공원에서 공공청소년수련시설프로그램 제4회 홍천군청소년수련관장배 청소년 풋살대회 ‘홍피언스 리그’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청소년들의 큰 관심을 받은 청소년 풋살대회 ‘홍피언스 리그’는 지난 2019년 첫 회를 시작으로 올해 4회차를 맞이하며, 홍천 관내 청소년들이 팀 스포츠를 통해 스포츠맨십과 협동심을 기르고, 신체적 문화활동의 장을 마련하여 청소년의 문화적 욕구를 충족하기 위해 기획된 프로그램이다.
이번 청소년 풋살대회는 홍천 지역 중·고등학생 50명이 참가하며, 전문 자격을 갖춘 심판진이 공정하게 경기를 운영하기 위해 이번 대회는 풋살 정규 운영 규정에 따라 진행되며, 청소년들에게 건전하고 건강한 여가문화생활을 제공할 예정이다.
홍천군청소년수련관 변성훈 지도사는 ‘청소년 문화활동과 놀이공간이 부족한 홍천군에서 이번 풋살대회 진행을 통해 청소년의 문화적 욕구가 해소되길 기대하며, 이번 활동을 통해 청소년들이 신체적 발달과 건강한 성장을 이루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풋살대회는 참가 신청한 청소년뿐만 아니라 누구나 방문하여 관람이 가능하며 프로그램에 대한 문의는 홍천군청소년수련관 변성훈지도사(070-4481-4692)에게 하면 된다. <저작권자 ⓒ 홍천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
|
많이 본 기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