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고

제일산업(주) 김진환 대표, 맞춤형 아동도서 기증 릴레이 18번째 기증

이은희 기자 | 기사입력 2024/09/05 [14:48]

제일산업(주) 김진환 대표, 맞춤형 아동도서 기증 릴레이 18번째 기증

이은희 기자 | 입력 : 2024/09/05 [14:48]

 

제일산업(주), 제일R&A(주) 김진환 대표는 2024년 9월 독서의 달을 맞이하여“5g 가볍고 위대한 세상을 펼쳐보는 펼쳐보세요“라는 주제로 취약계층 지역 아동의 독서문화 조성과 발전을 위하여 홍천군에 아동도서 구입비 100만 원을 기부했다.

 

이날 아동도서릴레이에는 신영재 군수, 제일산업(주), 제일R&A(주) 김진환 대표, 심금화 건설안전국장, 조덕경 신아일보 국장이 참석했다.

 

김진환 대표는 "9월 독서의 달을 맞이하여 단 한 권의 맞춤형 책 한 권이 아동들의 꿈이 실현될 수 있도록 도서 기부에 동참했다”라며, “어려운 환경속에서 학업정진과 큰 꿈을 실현할 수 있도록 꿈나무의 봉사와 후원을 지속해서 동참하겠다”라고 밝혔다.

신영재 홍천군수는 "무궁화 장학금 등 사회적 봉사와 후원을 통해 미래의 훌륭한 인재 양성에 열심히 도움을 주시는 김진환 대표님께 감사드린다"라고 말했다.

홍천군 아동도서 기증 릴레이는 홍천군 독서 활성화와 지역사회 취약계층 아동들에게 독서 문화 조성 및 발전을 위해 신아일보 조덕경 국장이 2022년 첫 도서 릴레이 확산 보급 운동의 일환으로 시작했다.


3년여 동안 지속적인 도서 후원으로 미래의 주역인 아동, 청소년들이 독서를 통해 꿈이 실현되도록 쾌적한 도서 환경 후원의 사회공헌활동 릴레이 운동이다.

조덕경 신아일보 국장은 19번째 도서릴레이 기증자로 청년 사업가 양현모 대표를 선정하고 미래의 주역이 될 아동과 청소년들의 꿈나무가 성장할 수 있도록 독서 문화 확산과 사회 환원 활동을 전개 봉사로 홍천의 꿈을 지원하겠다고 밝혔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포토뉴스
메인사진
기업의 새로운 패러다임을 선도하는 사회적기업 "홍천한우 사랑말"
1/5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