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고

홍천시민연대 "철도유치 등 지역 분쟁 소통 ... 6일, 군민대토론회 개최“

윤지호 기자 | 기사입력 2024/07/04 [13:14]

홍천시민연대 "철도유치 등 지역 분쟁 소통 ... 6일, 군민대토론회 개최“

윤지호 기자 | 입력 : 2024/07/04 [13:14]

홍천군민과 함께 묻고 답하다. 제2차 군민대토론회 개최

일시장소 : 2024.07.06(토) 14시 홍천군청대회의실

 

 

  © 제1차 군민대토론회 개최(2023)



홍천군 홍천시민연대희망(이하 시민연대)은 용문~홍천광역철도 유치를 둘러싼 철도추진위원회의 제반 갈등문제와 지역경제 활성화를 위한 군민대토론회를 개최한다. 

시민연대 남궁창선 회장은 "현재 홍천철도 유치사업을 놓고 각계각층이 고소·고발이 난무하고 기업유치에 대한 갈등까지 쟁점화 되고 있어 군민들 삶에 막대한 지장을 주고 있다"며 "지역의 서로 간 상호 존중은 온데간데없고 불경기가 심화되고 있는 이때에 민간경제단체, 지역 언론들이 공익보다는 사익을 쫓는다는 의혹이 불거져 분개를 넘어 개탄을 금할 수 없다"고 지적했다. 

 

이에 남궁창선 회장은 ”공론의 장을 마련해 상식에 입각한 소통을 통해 상호입장을 이해하고 군민들에게 각자의 주장을 정확히 전달하고, 갈등의 원인을 규명해 해결방안을 찾아 홍천 미래발전에 보탬이 되고자 한다“며 금주 6일(토) 오후 2시 홍천군청대회의실에 홍천군민을 초청해 홍천군민대토론회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토론회에는 홍천군관계자와 홍천군의회 나기호, 황경화 의원, 오주희 주민대표, 권재혁 전, 강원도민일보 논설위원, 용석준 홍천튜스투데이 대표 등이 패널로 참여한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포토뉴스
메인사진
문경 봉천사 개미취
1/4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