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고

설맞이 꽁꽁축제 대성황. . 재단 임직원들 수주간 새벽부터 손님맞이 분주

민속놀이 체험하고 다양한 경품도 받아요~

이은희 기자 | 기사입력 2023/01/20 [20:38]

설맞이 꽁꽁축제 대성황. . 재단 임직원들 수주간 새벽부터 손님맞이 분주

민속놀이 체험하고 다양한 경품도 받아요~

이은희 기자 | 입력 : 2023/01/20 [20:38]

 

 

 

 

제11회 홍천강 꽁꽁축제가 설을 맞이해 다양한 이벤트와 경품으로 관광객 유치에 총력전을 펼치고 있다.재단법인 홍천문화재단(전명준 이사장)은 설 연휴인 1. 21(토) ~ 22(일)까지 2일간 홍천강 꽁꽁축제장에서 오후 1시, 4시 하루 2차례 민속놀이 등 다양한 이벤트 체험거리를 추진하기로 했다.

 

 

  © 인삼송어 낚시를 위해 관광객들이 이른 아침 첫 입장을 하고 있다



민속놀이 한마당은 두 가지 종목으로 운영할 예정이다. 첫 종목은 민속 릴레이 게임으로 3인이 1팀을 구성해 각 주자별로 제기차기, 투호, 링던지기를 하며 정해진 횟수를 모두 성공해야 한다. 두 번째 종목은 윷놀이 대항전으로 이게임 또한, 3인이 1팀을 구성해 1:1 팀대결을 펼치는 게임이다. 3승 시 인삼송어 등 다양한 홍천의 상품을 받을 수 있다.

 

 

 

 

이외에도 관광객 유치를 위해 설연휴 기간에는 얼음낚시터에 송어 방류량을 기존보다 2배 이상 높이고, 송어를 못 잡으신 분들을 위해 꽝조사 이벤트 또한 많은 분들에게 제공될 예정이며, 실내체험관 및 VR낚시체험관 등 체험존에서 즐길 수 있는 이벤트를 다양하게 추가 구성할 전망이다.

 

 

 

 

전명준 문화재단 이사장은 “긴 시간 코로나로 인해 갇혔던 마음들을 모처럼 설 명절을 맞아 가족과 함께 특별한 시간들을 보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 새벽부터 빙질을 관리하고 있는 재단 임직원들



한편 전명준 이사장과 장영주 상임이사 및 재단 직원들은 이번 꽁꽁축제를 위해 수주간 영하의 추위 속에서도 새벽부터 빙질을 살피고 관리하며 홍천군민과 관광객들에게 최상의 즐거움과 행복을 만들어 주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