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로고

홍천 범죄피해자지원 협의회 민·관·군 화합한마당 민속행사장에서 캠페인 활동

용형선 기자 | 기사입력 2022/10/02 [12:20]

홍천 범죄피해자지원 협의회 민·관·군 화합한마당 민속행사장에서 캠페인 활동

용형선 기자 | 입력 : 2022/10/02 [12:20]

 

 

홍천 범죄피해자지원 협의회(회장 최도철)은 10월 2일 민·관·군 화합한마당 민속행사가 열리고 있는 꽃뫼공원에서 사단법인 춘천지역 범죄피해자지원센터(춘천, 홍천, 화천, 양구, 인제지역) 주관으로 범죄 피해를 당하셨다면 망설이지 말고 전화 주고, 지원센터에서는 범죄 피해자와 피해자 가족이 다시 희망을 가지고 일어설 수 있도록 지원한다는 캠페인 활동을 하였다.

 

 

이날 이영욱 도의원과 최이경, 이광재, 용준식 홍천군 의원들도 함께 했으며, 홍천 위원들은 홍천 중앙시장을 돌면서 홍보물을 나누어 주며 캠페인 활동을 하였다.

 

   

 

 

 

법무부 범죄피해자 지원센터는 2005년 설립되어 5대 강력범 피해 위주로 지원사업을 하고 있으며, 접수된 범죄피해자 실태조사 후 필요한 사항을 지원해 주고 있다. 범죄로 인한 고통에서 벗어나지 못하는 범죄피해자와 그 가족에게 의료비, 생계비, 간병비, 학자금, 심리상담 등을 지원하고, 필요한 정보제공과 신변보호를 통해 그들로 하여금 상처를 회복하고 하루빨리 평화로운 일상으로 돌아갈 수 있도록 돕는 제도이다.

 

 

 

범죄피해자 긴급구호전화(1577-1295)로 연락하면 해당 지역에서 가장 근접한 센터로 연결되며, 전화나 방문상담을 통해 필요한 정보와 지원 제도를 안내 받을 수 있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