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고

홍천군의회, 홍천군농림축산업인단체협의회와의 간담 회 개최

용형선 기자 | 기사입력 2022/09/27 [20:47]

홍천군의회, 홍천군농림축산업인단체협의회와의 간담 회 개최

용형선 기자 | 입력 : 2022/09/27 [20:47]

 

 

홍천군의회 박영록 의장은 9월 27일(화) 14시에 홍천군의회 3층 소회의실에서 최이경 부의장, 용준식 의원, 김광수 의원, 용준순 의원, 나기호 의원과 함께 홍천군농림축산업인단체협의회와 간담회를 가졌다.

 

 

홍천군농림축산업인단체협의회는 정종민(홍천군농민회장), 한상기(농촌지도자협회장), 현윤정(홍천군4-H연합회장), 박종관(한국여성농업인연합회홍천군지회장), 김상록(한우협회홍천군지회장), 안숙자(농가주부모임홍천군연합회회장)님이 참석했다.

 

홍천군농림축산업인단체협의회에서 건의한 간담회 안건으로는 쌀값 폭락 대책 마련과 22년산 공공비축미 수매 제안,- 반값 농자재 실행 방안 논의, 홍천군의 올바른 농업정책의 제안, 현실과 맞지 않는 조례 폐기 요청이다.

 

 

박영록 의장은 막상 의회에 들어와 보면 밖에서 생각하는 것처럼 그렇게 시원시원한 해결책을 찾을 수 없어 안타깝게도 그런 말씀을 드릴 수밖에 없는 것이 현실이라는 말씀을 드리면서 그래도 이런 말씀을 농림축산업인단체협의회를 통해서 들으면서 우리도 나름대로 농업인, 축산인이어서 여러분의 입장을 대변할 수 있다고 했지만 그래도 놓친 부분이 많이 있다고 생각합니다. 그런 부분을 다시 한 번 일깨워줄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됐다고 생각을 하였고, 앞으로 여기계신 농림축산업인단체협의회 회장님들과 만날 기회를 자주 만들겠다고 약속하며 간담회를 마무리했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