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로고

홍천군청소년수련관, 방과후아카데미 마을이장협회와 합동 환경 캠페인

최흥식 기자 | 기사입력 2021/10/17 [15:06]

홍천군청소년수련관, 방과후아카데미 마을이장협회와 합동 환경 캠페인

최흥식 기자 | 입력 : 2021/10/17 [15:06]

 


홍천군청소년방과후아카데미(관장 박형준)은 10월 16일(토) 오전 9시부터 홍천 마을이장협회와 환경개선을 위하여 합동 환경캠페인 활동을 펼쳤다.

 

캠페인은 홍천읍 시장 지역을 중심으로 추진되었고 캠페인 활동은 홍천 지역 주민분들 대상으로 홍천 마을이장협회분들과 전통시장에서 EM흙공, 텀블러, 양말목 바구니 150개를 나눔하고 플라스틱 용기를 줄이고 에코백을 활용하자는 의미와 EM흙공을 홍천강에 던지며, 환경개선을 중점적으로 진행했다. 또한 청소년 방과후아카데미 안내 팜플렛을 함께 배부 하고 홍보했다. 또한 홍천군 군수(허필홍)님이 오셔서 환경캠페인 활동에 동참하는 하여 의미를 더 했다.

 

마을 이장협회분들과 EM흙공을 홍천강 및 연이교에서 던지며, 홍천강 정화를 하는 시간을 가졌고 ‘맑고 깨끗한 내 고장’ 환경캠페인은 지역과 함께 유해환경 개선을 위해 매월 전통시장과 홍천읍 밀집 지역을 중심으로 합동 캠페인을 지속적으로 진행할 예정이다.

 

한편, 홍천 연봉 8리 김선자 이장은“청소년들과 함께 환경캠페인 활동을 진행하여 의미 있는 시간을 보낼 수 있었다.”며“청소년들이 지역 환경 개선을 위하여 함께 하는 모습이 대견스러웠으며, 앞으로 이런 환경캠페인 활동 진행 시 함께 동참하고 싶다.”고 전했다.

 

꿈나래방과후아카데미 오하준(홍천중1) 청소년은 “이번 활동은 마을 이장협회분들과 홍천군수(허필홍)님, 그리고 홍천읍 읍장님(한인용)과 함께 환경캠페인 활동을 진행하여 보람찼다.”며“우리 홍천지역을 맑고 깨끗한 내 고장을 만들기 위해 앞으로도 꾸준히 환경캠페인 활동을 참여 하고 싶다.” 전했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