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고

홍천군체육회 ‘프로축구팀 수원FC 전지훈련 유치’

용형선 기자 | 기사입력 2021/10/14 [16:33]

홍천군체육회 ‘프로축구팀 수원FC 전지훈련 유치’

용형선 기자 | 입력 : 2021/10/14 [16:33]

 


홍천군체육회(회장 박상록)는 10월 12일부터 18일까지 7일간 홍천군종합운동장에서 프로축구팀 수원FC의 전지훈련을 개최했다.

이에 따라 10월14일 13시 홍천군 체육회 회의실에서 홍천군(홍천군체육회장 박상록, 홍천군수 허필홍)과 수원FC(이사장 김병두, 단장 김호곤, 사무국장 최동욱)은 환영행사를 가지며 전지훈련의 각오와 의지를 다지는 자리를 가졌다.

K리그1 현재 4위를 순항하고 있는 수원FC가 2021시즌에 들어 2월 제주에서 전지훈련을 마친데 이어 사실상 올해를 마무리 짓는 전지훈련을 홍천에서 진행한다.

수원FC는 휴식기를 가진 선수들의 기초체력 단련과 연습경기를 통한 경기력 향상, 선수들의 호흡을 맞추고 연습경기를 통해 조직력 향상에 만전을 기하여 훈련중이다.

홍천군체육회장(박상록)은 “선수들이 이번 전지훈련을 통해 홍천의 좋은 기운을 가지고 수원 복귀 하셔서 남은 K리그에서 좋은 성과를 거둘 수 있도록 환영인사말을 하였다.

수원FC 김호곤 단장은 “물 맑고 공기좋은 청정지역 홍천에서 전지훈련을 할 수 있게 준비해주신 홍천군체육회(회장 박상록) 홍천군(군수 허필홍)에 대단히 감사 드리며 “앞으로 올 해 시즌이 약 5경기 정도 남았는데 연습경기를 통해 조직력 향상과 더불어 좋은 경기결과를 도출해 낼 수 있도록 최선을 다 하겠다”고 포부를 밝혔다.

홍천군체육회 관계자는 “군민들께 종합운동장을 개방하여 연습경기를 관람할 수 있도록 개방되어 있다.”며 “군민들께서 자율적으로 관람하실 수 있으니 많은 관람을 바란다.”고 밝혔다.

이날 수원FC관계자들은 등번호가 적힌 유니폼 등을 기념품으로, 답례품으로는 홍천군 5대 명품인 잣을 증정하며 상호간 지속적인 교류의사를 밝혔다.

한편, 선수들은 홍천에서 숙식하며 국내 4개 대학교 축구팀을 상대할 예정이다. 연습경기는 홍천군 종합운동장에서 치러질 예정이며 일정은 아래과 같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