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고

도내 촬영 다큐멘터리 <한창 나이, 선녀님> 춘천 시사회 및 영화토크 개최!

용형선 기자 | 기사입력 2021/10/08 [23:34]

도내 촬영 다큐멘터리 <한창 나이, 선녀님> 춘천 시사회 및 영화토크 개최!

용형선 기자 | 입력 : 2021/10/08 [23:34]

 


한창나이에 새로운 꿈을 만난 임선녀(68)씨의 하루하루를 그린 웰메이드 다큐멘터리<한창나이, 선녀님>의 시사회 및 영화토크를 춘천에서 강원도민을 대상으로 개최한다.

 

<한창 나이, 선녀님>은 강원도 삼척시 도계읍에서 태어나 평생을 살아온 임선녀씨가 새로운 도계읍 생활을 위해 한글 공부와 새집 짓기를 결심하면서 만들어 가는 강원 리얼 ‘나혼산’ 다큐멘터리로 관객들에게 삶의 귀감이 되는 잔잔한 감동을 전한다.

 

제13회 DMZ국제다큐멘터리영화제에서 관객들의 뜨거운 호응을 얻으며 관객상을 수상한 <한창 나이 선녀님>의 영화토크는 10월 15일(금) 19시부터 CGV 춘천에서 개최된다. 원호연 감독과 주인공 임선녀씨가 함께 참석하여 관객들을 찾아갈 예정이다.

 

영화토크는 코로나19 확산 방지를 위해 오픈채팅 기능을 활용과 좌석간 거리두기로 진행되며, 10월 13일(수)까지 선착순으로 모집한다.

 

참여 방법은 강원영상위원회 유튜브 <한창 나이, 선녀님> 예고편 영상 하단 설명란을 참고해 신청하면 된다. 당첨자는 10월 14일(목)에 문자로 개별 안내할 예정이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