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고

(사)한국사협 홍천지부, 성남지부와 첫 교류 작품전시회

용석준 기자 | 기사입력 2021/10/04 [12:47]

(사)한국사협 홍천지부, 성남지부와 첫 교류 작품전시회

용석준 기자 | 입력 : 2021/10/04 [12:47]

 


(사)한국사진작가협회 홍천지부(지부장 차재철)는 지난 1일부터 성남지부(지부장 조현관)와 첫 작품교류전 및 홍천을 주제로 한 첫 테마사진전을 홍천문화예술회관에서 오는 6일까지 개최하고 있는 가운데 높은 호응을 얻고 있다. 

 

지난 3일 한국사진작가협회 박종춘 강원도지회장, 김시묵 경기도지회장 등과 성남지부 출품 사진작가 10명 전원이 홍천을 방문해 함께하는 등 박노철 태백지부장, 최종익 인제지부장, 최낙민 양양지부장 등 강원도내 사진작가들도 대거 방문해 축하하며 사진전을 관람했다.

 

 

 


홍천사진작가협회는 제15회 회원전을 삶을 살고 있는 ‘홍천’ 첫 테마전으로 기획하는 등 경기도 성남지부와 첫 사진교류전을 개최해 사진예술의 확장성과 다양성 및 지역성을 차별화하는 작품전을 개최했다는 호평을 들었다. 

 

한국사협 박종춘 강원지회장은 “강원도 홍천에서 김시묵 경기도지회장 및 성남지부 사진작가들을 만날 수 있어 감사하고 환영한다”며 “강원도와의 교감과 교류가 강화되길 희망하고 홍천지부의 특별한 ‘홍천’ 테마전시회를 의미있는 방향의 사진전으로 관람했다”고 밝혔다. 

 

 

 


차재철 지부장은 “사진은 사람의 심금을 울릴 수 있는 비록 한 컷이지만 그 한 컷을 작품화하는 고단함은 삶과 지역의 역사와 같은 것”이라 생각한다며 “첫 성남지부와의 교류전과 첫 주제전을 개최할 수 있도록 애정과 관심주신 모든 분들께 감사드린다”고 말했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