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고

남면, 서홍천농협 경제종합센터 준공식

최흥식 기자 | 기사입력 2021/07/21 [10:12]

남면, 서홍천농협 경제종합센터 준공식

최흥식 기자 | 입력 : 2021/07/21 [10:12]

7월 20일(화) 오전 10시 30분 서홍천농협(조합장 권철중)에서는 허필홍 군수, 신도현 도의회 부의장, 신영재 도의원, 공군오 홍천군의회의장, 이호열 군의원, 방정기 군의원, 유진수 남면장, 신진숙 서면장, 각 농협조합장, 고종준 남면이장협의회장, 박문영 남면번영회장, 홍병천 전 축협중앙회 감사 등 약 180여명의 내외귀빈들이 참석한 가운데 서홍천농협 경제종합센터 준공식이 거행됐다.

 

 

 

 


서홍천농협 경제종합센터는 마트, 자재센터, 주유소, 세차장, 농기계 수리센터를 통합 운영하여 조합원 및 고객의 이용편익을 극대화하고 업무의 효율성을 높이고자 추진된 사업이다. 서홍천농협 경제종합센터는 총 사업비 약 48억원으로 대지면적 2.668평, 총 건축 연 면적은 583평으로 부지활용도 및 대지 내 동선을 고려하였으며, 도로에서 접근성 및 연계성이 유리하도록 건물을 배치하였다. 또한 넓은 장소에서 다양한 물품과 영농자재를 준비해 조합원들의 영농활동에 불편함이 없도록 설계됐다.

 

 

 

 


권철중 서홍천농협 조합장은 기념사에서 “서홍천농협의 오랜 숙원사업이었던 경제종합센터가 마침내 준공하게 되었다. 준공을 기념하는 이 자리를 조합원님들과 내 외빈 여러분들과 함께하는 것을 더없는 영광으로 생각한다. 경제종합센터 추진과정에서 여러 가지 어려움이 있었지만 조합원님들의 응원과 관심, 임직원 및 건설 관계자 여러분들의 노력으로 모든 난관을 극복하였기에 오늘 이 자리가 있게 되었다. 그리고 공사기간 동안 사고 없이 공사를 완공하여 주신 업체관계자 분들께도 감사드린다.”고 말했다.

 

  

 

 


허필홍 군수는 축사에서 “코로나19가 다시 기승을 부리고 한여름 더위에 홍천군민 모두 얼마나 힘이 드신지 알고 있다. 우리 모두 힘을 합쳐 이 위기를 극복하자. 서홍천농협 경제종합센터의 준공을 진심으로 축하하며, 서홍천농협의 무궁한 발전을 기원한다”고 말했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