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로고

홍천군번영회 광폭행보, 하이트 지역환원사업 이끌어내

하이트강원공장 지역인재육성 장학금 ‘결실’

용형선 기자 | 기사입력 2021/04/20 [20:23]

홍천군번영회 광폭행보, 하이트 지역환원사업 이끌어내

하이트강원공장 지역인재육성 장학금 ‘결실’

용형선 기자 | 입력 : 2021/04/20 [20:23]

조직강화와 강한 추진력으로 지역 현안 차곡차곡 챙겨
8000여명 군 장병 매월 관내 미용실 이용 경기 부양
홍천~용문 철도 제4차 국가철도망구축계획 반영 총력  

 

 

 


홍천군번영회(회장 이규설)는 19일 오후6시 홍천문화예술회관에서 홍천군 각 읍면번영회장과 회원들이 참석한 가운데 운영위원회에 이어 월례회를 열고 침체된 홍천지역경제 활성화 방안과정체되었던 지역 주요현안 및 당면사항에 대해 논의했다.

 

번영회원들은 우선과제로 “기업이 유치되어야 경제발전과 지역 상경기가 살아나는데 몇 년 동안 안타까운 현실이라며 각종민원과 행정사항으로 인해 인허가 등이 지연되고 발목이 잡히는 현실”이라며 역동성을 갖기 위해서는 산업단지 조성도 대안으로 검토해야 하며 군 집행부의강한 의지가 필요하다”고 피력했다.

 

 

 

 


지난 1월 출범한 제20대 홍천군번영회는 이회장의 적극적 활동으로 회원증가 및 4개월여 만에 활동성과가 나타나 군번영회에 대한 주민들의 새로운 주목과 눈길을 끌고 있다.

 

지난 14일 홍천지역 군부대와 수회의 간담회를 통해 홍천군미용협회와 MOU을 체결하고 매월 8000여명의 장병들이 지역미용실 이용으로 주변 상경기 활성화에도 기여할 수 있게 됐다.

 

 

 

 


또한 하이트진로(주) 강원공장과도 수회 교류를 통해 홍천지역 처음으로 기업의 지역인재육성 장학금을 지속적으로 기탁할 수 있도록 지역 환원사업을 이끌어내기도 했다.

 

하이트진로(주) 강원공장과 홍천군번영회는 최근 맥주 한 병당 20원씩 홍천인재육성 장학금으로 기부하는 상호의견을 도출한 가운데, 이날 월례회에 하이트진로(주) 강원공장 김성곤 상무와 박진호 춘천지점장, 허필홍 홍천군수가 참석한 가운데 상생발전을 위한 계획을 알렸다.

 

 

 

 


이어 홍천~용문 철도의 제4차 국가철도망구축계획 반영을 위해 정·관계 등의 간담회는 물론 지역 내 유치염원 현수막 홍보 등 각 사회단체와 함께 막판 총력전을 펼치고 있다.

 

이규설 홍천군번영회장은“10개읍·면 번영회의 조직강화와 지역현안사업에 대해 의견을 다양한 채널을 통해 교류하고 지역의 숙원사업 해결은 물론, 홍천의 미래 지역발전과 성장동력을 위한 기틀형성에 전 번영회원들과 함께 최선의 노력을 다할 것”을 강조했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