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로고

홍천군청소년수련관, 2021년 청소년동아리활동 지원사업 선정식 진행

최흥식 기자 | 기사입력 2021/04/11 [16:35]

홍천군청소년수련관, 2021년 청소년동아리활동 지원사업 선정식 진행

최흥식 기자 | 입력 : 2021/04/11 [16:35]
 

 


홍천군청소년수련관(박형준 관장)은 4월 10일(토) 오후 2시부터 4시까지 동아리대표 및 동아리원 22명이 참석한 가운데 동아리활동 지원사업 선정식을 진행했다고 밝혔다.

 

동아리활동 지원사업은 최대 90만원까지 동아리별 각 활동계획에 맞는 지원금(예산)을 지급하여 관내 청소년 동아리 활동 활성화와 개인의 소질 계발에 도움을 주기 위해 진행되는 사업으로 선정심사위원회의 공정한 심사를 거쳐 15개 동아리가 선정되었다.

 

선정 동아리는 Deep, HACC, HEMP, HENPAL, I.I.I, Little Counselor, 꽃가람, 노천대나무숲, 둥굴레, 런치타임, 미쁨, 새싹, 아리랑, 참 좋은 선생님, 천향으로 각 동아리별 신청예산에 따라 차등 지원될 예정이다.

 

동아리지원금으로 각 동아리들은 목적에 맞는 활동을 진행함으로써 개개인의 자치성을 강화함과 동시에 소질 계발에 힘쓰며, 지역사회 각 분야에서 다양한 활동을 진행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동아리활동 지원사업에 참가하는 동아리가 받게 되는 혜택은 수련관 행사 참여 우선 기회 부여, 타 지역 및 동아리와의 교류 기회 제공, 자치기구 연합캠프 참가 등으로 수련관과 함께 올해를 유익한 활동으로 채워나갈 것이다.

 

박형준 관장은 “이번 기회를 통해 코로나19로 인해 위축된 청소년 자치활동의 활성화를 도모하고, 수련관과 동아리 간의 연계활동을 기획하여 청소년의 재능을 발휘하는 장을 마련하고 안전한 활동을 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라고 전했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