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로고

"박영선의 '사전투표 이겼다'는 말, 거짓 아닐 수도"

용형선 기자 | 기사입력 2021/04/06 [14:30]

"박영선의 '사전투표 이겼다'는 말, 거짓 아닐 수도"

용형선 기자 | 입력 : 2021/04/06 [14:30]

김웅 국민의힘 의원은 4.7 보궐선거 본투표 하루 전인 6일 "박영선 후보가 선거법을 어겨가면서 '사전투표에서 이겼다'고 말하는 것이 거짓말이 아닐 수도 있다"며 경계심을 늦추지 않았다.

김웅 의원은 이날 페이스북을 통해 이같이 말하며 "어쩌면 지금까지 했던 말 중 유일한 진심일지 모른다"고 말했다.

그러면서 진보정당의 중진의원이 전날 자신에게 했다는 말을 전하기도 했다.

중진은 “이번 선거 아직 모른다”며 “민주당은 국회, 구청장, 시의회를 다 장악한 이후 자신들의 조직을 만드는 데 총력을 다했어요. 그 조직을 다 합치면 수십만이 넘어요. 가족까지 합치면 백만 명이 넘을지도 모르죠. 그 조직들은 기존의 단체와는 완전히 달라요. 온전히 민주당 기득권을 유지하기 위해 활동하죠. 생각해봐요. 그 조직이 있어야 회의 수당이라도 받는데, 민주당을 위해 총력을 다하지 않겠어요? 국민의힘이 여론조사만 믿고 그 조직력을 우습게 보고 있어요”라고 했다.

김 의원은 이같은 말을 전한 뒤, "박영선 후보 말에 의하면 지금은 지고 있다. 절박한 상황"이라며 "꼭 투표해야 한다. 내일 투표에 참여하지 않으면 박영선 시장을 봐야 할지도 모른다. 청년들의 일자리와 집은 사라지고, 박원순 세 글자가 용산공원에 새겨진다"고 경고했다.

그러면서 "꼭 투표해주십시오, 무엇보다 성범죄 피해자를 위해"라며 "그 한 사람을 지키는 것이 바로 민주주의"라며 시민들에게 적극적 심판투표를 호소했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