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고

‘사)홍천교육복지네트워크 꿈이음’, ‘이끌라318기독사관학교’업무협약 체결

용석운 기자 | 기사입력 2020/11/19 [18:31]

‘사)홍천교육복지네트워크 꿈이음’, ‘이끌라318기독사관학교’업무협약 체결

용석운 기자 | 입력 : 2020/11/19 [18:31]
 

 


‘사)홍천교육복지네트워크 꿈이음’(대표: 신덕진)’과‘이끌라318기독사관학교’(대표: 김정환)’는 11월 18일 16시, 꿈이음 작은도서관에서 아동 청소년들의 전인적 교육 및 행복한 성장과 교육문화복지 활성화를 위하여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사)홍천교육복지네트워크 꿈이음에서는 그동안 지역 내 여러 기관과 함께 아동 청소년들의 꿈을 키워주고 이어주고자 노력을 하였으며, 3년 전부터 현재까지 이끌라318기독사관학교와 함께 아이들의 재능 성장을 위해 스포츠활동, 창의 음악, 공감한 데이, 동아리 지원 등 지역 여건과 아동 청소년들의 환경에 맞는 특화된 프로그램을 지원했다.

 

사)꿈이음과 이끌라318기독사관학교는 협약식을 통하여상호 간 긴밀하고도 우호적인 협력과 연대를 바탕으로 아동 청소년 교육문화복지 활성화 및 전인적이고 행복한 육성을 바탕으로 함께 노력하기로 하였다. 또한, 협약 실천을 위하여‘아동 청소년 교육문화복지 활동 활성화를 위한 공동 협력 활동’. ‘아동 청소년 전인적 육성 및 행복한 성장을 위한 협력 활동’. ‘아동 청소년을 위한 안전망 구축과 건강한 지역사회 형성’,‘양 기관의 발전 및 기타 관심 사항에 대한 상호 협력’등 함께 협력, 지원하기로 했다. 

 

김정환(이끌라318기독사관학교 대표)은“홍천 아동 청소년들을 위해 수고하는 꿈이음과 연대하여 협약내용을 함께 실천해 나감으로 생동감 넘치고 활기가 넘치는 홍천 아동 청소년이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