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고

홍천군청소년상담복지센터, 2020년 4분기 실행위원회 위기청소년 사례회의 진행

용석운 기자 | 기사입력 2020/11/18 [15:52]

홍천군청소년상담복지센터, 2020년 4분기 실행위원회 위기청소년 사례회의 진행

용석운 기자 | 입력 : 2020/11/18 [15:52]

 

 

 

 

홍천군청소년상담복지센터(센터장: 윤옥현)는 11월 18일(수) 오후 2시 청소년상담복지센터 2층 집단상담실에서 위기청소년 사례 통합관리와 원활한 청소년 안전망 운영을 위한 4분기 실행위원회 위기 사례 분과 회의를 위원 7명이 참석한 가운데 개최했다.

 

이번 회의는 1부에는 각 유관기관의 활동내용 소개 및 청소년 안전망 실행위원회의 역할에 대해 이해할 수 있는 시간을 가졌다. 2부에는 위기 청소년 사례에 대해 각 유관기관에서 개입하고 있는 현황을 파악하고 유관기관 간 통합관리를 통해 중복 서비스로 인한 혼란을 예방하였으며, 청소년 상담 및 복지 지원에 대한 협력사항 논의를 통해 위기 사례 개입의 효과를 높이고자 했다.

 

 

 


청소년안전망 실행위원회는관내 위기청소년의 조기 발견과 통합서비스 제공 및 유관기관 간의 연계·협력강화를 위한 조직이다.

 

홍천군청소년상담복지센터 윤옥현 센터장은 “이번 실행위원회 분과회의를 통해 위기 청소년 사례에 더 효과적으로 개입 할 수 있는 시간이 되었다”며 “앞으로도 실행위원회를 통해 유관기관 간의 더욱 긴밀한 연계망을 구축하여 지역 청소년들에게 종합적이고 실질적인 지원이 가능할 수 있기를 기대한다”고 소감을 밝혔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