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천뉴스
홍천군, 철도유치 위해 국토부 건의. . 총력
용석운 기자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기사입력: 2020/10/06 [14:20]  최종편집: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홍천군은 추석연휴가 끝나자마자 지난 5일에 정부세종청사를 방문해 용문-홍천철도 유치 등 현안 사업을 건의했다.

 

이날 허필홍 홍천군수는 제4차 국가철도망구축계획에 용문-홍천 철도를 반영해 줄 것을 국토교통부에 건의했다.

 

군 관계자는 ‘홍천군의 철도유치는 지역주민의 오랜 숙원사업인 만큼 제4차 국가철도망 구축계획이 발표되는 순간까지 철도유치를 위하여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 홍천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홍천용문간 철도개발이 시행된다면 홍천군 상당한 발전을 할것 입니다. 양평촌놈 20/10/06 [20:03] 수정 삭제
  우리양평군인구 12만명입니다. 예전에 홍천인구보다 적었던적이 있지요. 우리양평군이 큰발전을 한때가 지하철이 서울에서양평으로 들어 오고 부터입니다. 4년사이 인구가 그당시 3만명이상 증가 했지요. 엄청난대규모아파트 단지들이 들어 오기 시작했지요. 홍천.용문그리고 원주와홍천지하철이 연결되면 원주인구 상당한 인구가 홍천으로 이주 할것 입니다. 그리고 대단한 관광객이 홍천을 방문 할것 입니다. 지하철 엄청난 사람들을 이동시키지요. 용문산 산나물 축제 때 용문에 오는 사람들 대부분 지하철을 타고 오지요. 몇십만명이 축제에 올때 지하철을 이용합니다. 큰발전이 있지요.홍천용문철도개설이 되었으면 합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제목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