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고

‘나도 댄싱머신’ 홍천군진로체험지원센터 여름방학 특별프로그램 진행

용석운 기자 | 기사입력 2020/08/09 [17:24]

‘나도 댄싱머신’ 홍천군진로체험지원센터 여름방학 특별프로그램 진행

용석운 기자 | 입력 : 2020/08/09 [17:24]
 


 

홍천진로체험지원센터(박형준 센터장)는 8일(토) 13:30~15:30 관내 초, 중학생(10명)을 대상으로 진행하는 ‘나도 댄싱머신’여름방학 특별프로그램을 홍천군청소년수련관 2층 댄스연습실에서 진행됐다.

 

‘나도 댄싱머신’프로그램은 여름학기를 맞이해 방송댄스에 대한 이해와 스트레칭 및 기본기를 익히는 활동으로 수업이 진행되었다. 앞으로 2회 차가 남은 댄싱머신 프로그램은 춤의 기본기를 바탕으로 청소년들이 좋아하고 쉽게 배울 수 있을만한 방송댄스 배우기를 시작하며, 3회 차 수업은 방송댄스 안무습득 및 안무암기와 함께 발표시간을 가지는 수업이 진행된다.

 

여름방학을 맞아 특별프로그램으로 진행하는 ‘나도 댄싱머신’프로그램은 관내 초, 중학생을 대상으로 8월 22일(토) 2회 차 수업을 함께 진행 할 관내 초, 중학생을 모집 중에 있다. 춤에 관심이 있는 청소년, 춤을 처음 접해보는 청소년들 모두 부담 없이 hcyc.kr블로그에서 양식 다운로드 후 작성해 hcyc1388@hanmail.net이메일 접수를 받고 있다.

 

최현영 담당자는 ‘이번 프로그램을 통해 여름방학을 맞은 청소년들에게 활동적인 프로그램을 제공하고 코로나19로 인한 답답한 마음을 댄스로 승화시킬 수 있는 기회가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