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고

위기청소년 통합 발굴 및 보호를 위한 유관기관 합동 아웃리치 진행

용석운 기자 | 기사입력 2020/07/09 [15:56]

위기청소년 통합 발굴 및 보호를 위한 유관기관 합동 아웃리치 진행

용석운 기자 | 입력 : 2020/07/09 [15:56]

청소년유관기관은 7월 9일 오후 4시, 홍천여자고등학교 정문에서 재학생 1·3학년310명을 대상으로 유관기관 합동 아웃리치를 실시했다.

 

 

 


이날 합동 아웃리치에는 홍천군청(교육과), 홍천교육지원청(교육과), 홍천경찰서, 홍천가족상담소, 홍천군정신건강복지센터, 홍천군청소년수련관, 강원도일시청소년쉼터(이동형), 홍천군청소년상담복지센터, 총 8개 기관이 참여했다.

 

 

 

 


이번 유관기관 합동 아웃리치는 코로나19로 인한 고충 해소 및 홍천지역 위기 청소년과 가정 밖 청소년을 다양한 위험으로부터 보호하고 예방하여 건강한 지역사회의 일원으로 성장할 수 있도록 청소년사회안전망 구축하고, 지역 내 사회안전망과 연계하여 통합서비스 제공 및 발전 방안을 마련하기 위해 진행됐다.

 

각 유관기관들은 청소년의 코로나 블루 극복을 위한 심리방역, 학교폭력예방 및 유해환경개선, 디지털성폭력예방 및 근절, 마음 건강 챙김 등의 주제로 캠페인을 진행하는 부스를 운영하고 간식 및 홍보물품을 제공했다.

 

이번 아웃리치에 참여한 홍천군청소년상담복지센터 윤옥현 센터장은 “오늘 아웃리치는 코로나19로 인해 지친 청소년들의 마음을 위로하고, 청소년들이 겪을 수 있는 다양한 위기와 문제를 예방하고자 진행했다. 홍천관내 청소년들이 이용할 수 있는 다양한 기관에 대해 알고 필요한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기를 기대한다.”라고 말했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