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윤경희 청송군수 다경뉴스 창간 6주년 축사
박정훈기자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기사입력: 2020/06/26 [03:25]  최종편집: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 윤경희 청송군수 (C) 박정훈 기자


지역의 경제 발전과 사회 통합, 급변하는 인터넷시대를 선도하고 계신 다경뉴스의 창간 6주년을 청송군민과 함께 진심으로 축하드립니다.

오늘날 시시각각 급변하는 사회구조와 수많은 정보들이 생산되고 사라지는 정보의 홍수 속에서 공정하고 객관적인 자세로 올바른 정보를 전달하고 지역의 알권리를 충족하며 여론을 이끄는 언론의 역할이 날이 갈수록 그 중요성이 더해지고 있습니다.

언론은 이러한 홍수 속에서 독자의 올바른 판단에 도움을 주며, 언론의 건전한 사회비판은 올바른 여론형성을 통한 지역사회 발전과 화합을 이끌어 내는데 크게 기여해 왔습니다.

언론에는 사회를 깨우는 경책(警策)의 기능과 언제나 진실을 외치는 나팔수의 기능, 그리고 미래를 밝히는 횃불의 기능이 있다고 생각합니다.

앞으로 다경뉴스가 냉철한 시각과 보다 성숙한 자세로 진실, 정확, 공정성, 편향되지 않는 내용으로 현실을 직시하고, 지역발전에 대한 비전과 전략을 함께 고민하는 창조적 동반자가 되어 주길 부탁드립니다.

또한 해를 거듭할수록 더욱 신망 받는 언론으로 발전하시어 정론직필의 언론, 격조 높은 언론으로 성장해 나가시길 기원해 봅니다.

다시 한 번 창간을 축하드리며 각계각층의 작은 소리도 놓치지 않는 지역민의 진정한 동반자로 함께 호흡해 주시길 바라며, 다경뉴스의 무궁한 발전을 기원합니다.

감사합니다.


원본 기사 보기:다경뉴스
ⓒ 홍천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제목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