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슈
조일현후보 무소속출마,“재광이 쥐를 잡자!”
이광재 강원도선대본부장 성토
용석춘 기자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기사입력: 2020/03/11 [20:19]  최종편집: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조일현 국회의원 예비후보는 3월11일 오후 2시 선거사무실에서 지지자 등이 참석한 가운데 기자회견을 갖고 무소속 출마를 위해 도당에 탈당계를 제출했다고 밝혔다. 

 

 

 

 

조 예비후보는 보도 자료에서 지지자들에게 “불법 정치자금을 받고 감옥에 갔다가 사면되어 돌아와 자숙하지는 못할망정, 마치 점령군처럼 가증스런 행세를 하는 재광이 쥐부터((이광재 민주당 강원권역선대본부장 지칭) 잡고, 그 쥐가 키우고 관리하는 쥐와 그 쥐를 믿고 날뛰는 쥐떼들을 당에서 몰아냅시다!”라며 그 선봉에 조일현이가 앞장서겠다고 강조했다. 그리고 그것이 안되고 희망이 없다고 판단될 때 영원히 동반 탈당하자고 말했다. 또한 “민주당 내 왕따가 된 후보자 등 정치인들을 모아 연대해 우리를 무시하는 세력을 몰아내고 안되면 강원도당이라도 만들자.”고 말했다. 


한편, 조일현 예비후보자의 민주당 탈당으로 조 후보의 지지자들과 민주당소속 기초의원들이 얼마나 동반 탈당을 할지 거취가 불분명해졌다. 10일, 여의도 당사 항의시위에 참여한 민주당 소속 군의원은 5명 중 1명이 참석한 것으로 알려졌다.  

 

 

홍천뉴스투데이 용석춘 기자

 

 

 

배너
ⓒ 홍천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쥐는 당신이야 디자인 20/03/19 [10:21] 수정 삭제
  자기자신이 한일은 전혀 생각않고 쥐를 잡자니 어이상실 다른사람들이 자기를 쥐로 표현하는지는 모르나보네..ㅋㅋ 남의 정치인생 종칠때 당신청치인생 종 칠때는 생각 못했나보네....
※ 정당·후보자에 대한 지지 또는 반대의 글을 게시하고자 할 경우에는 실명인증 후 등록하셔야 합니다.
실명확인 된 게시물은 실명인증확인 여부가 표시되며, 실명확인 되지 않은 정당·후보자에 대한 지지 또는 반대 게시물은 선관위의 요청 또는 관리자의 판단에 의해 임의로 삭제될 수 있습니다.
※ 본 실명확인 서비스는 선거운동기간(2020.04.02~2020.04.14) 동안에만 제공됩니다.
※ 일반 의견은 실명인증을 하지 않아도 됩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제목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