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고

안승남 구리시장, 코로나19로 위축된 지역경제 활력 모색

코로나19로 위축된 상권에서 구리시 홍보대사 간담회 개최

하인규 기자 | 기사입력 2020/02/20 [09:43]

안승남 구리시장, 코로나19로 위축된 지역경제 활력 모색

코로나19로 위축된 상권에서 구리시 홍보대사 간담회 개최

하인규 기자 | 입력 : 2020/02/20 [09:43]

▲ 안승남 구리시장구리시 홍보대사와 오찬간담회 모습 (사진제공=구리시청) 브레이크뉴스 하인규 기자


(구리=브레이크뉴스 경기동북부)하인규 기자=안승남 구리시장은 18일 코로나19로 위축된 상권이 몰려 있는 지역에서 구리시 홍보대사와 오찬간담회를 갖고 지역 경제 활력을 모색했다.

이날 오찬간담회에는 가수 백미현 홍보대사를 비롯하여 가수 문정선, 홍화자, 알에스프레소, 김용남 및 성악가 류정필 등 8명의 홍보대사가 참석했다.

이번 간담회는 홍보대사들의 활용 방안에 대해 함께 고민을 나누는 자리였다. 여러 가지 의견 중 홍보대사 8명이 구리시 8개동에 1:1 매칭을 통해 각 동에서 추진하는 행사에 참여할 수 있도록 하는 내용에 대해 집중 토론했다.

안승남 시장은 간담회가 끝나고 홍보대사와 함께 코로나 19 확진자 발생 여파에 따른 지역 상가를 홍보대사들과 함께 방문하여 코로나 안심 홍보 활동을 펼치는 시간을 가졌다.

안승남 시장은 “관내에서 코로나19 확진자 발생 여파로 일상생활과 소비심리가 많이 위축된 상황이라며, 지역경제에 미치는 영향을 최소화하고 상권 활력을 불어넣기 위해 홍보대사의 적극적인 역할을 바란다”고 당부하고, 홍보대사와 함께 장자대로 “프리마트 및 이삭토스트, 죽 이야기” 등에 들러 해당 점포에서 코로나 안심 홍보활동을 펼치는 등의 노력을 펼쳤다.

구리시 홍보대사인 문정선 씨는 “코로나19 방역을 큰 피해 없이 안전하게 이겨낸 구리시민들께서 이제는 우리 이웃인 지역 상인들을 위해 이곳 토평동 상가를 많이 방문하여 지역경제를 활성화시키기 위해 다 같이 노력합시다.” 라며 지역경제활성화를 위해 힘차게 응원했다.

브레이크뉴스 하인규 기자



하인규 기자 popupnews24@naver.com


원본 기사 보기:브레이크뉴스 경기동북부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
광고
많이 본 기사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