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고

김흥남의 ‘마음대로 마임콘서트 <모션 앤 이모션>’초대

용석운 기자 | 기사입력 2019/11/12 [20:48]

김흥남의 ‘마음대로 마임콘서트 <모션 앤 이모션>’초대

용석운 기자 | 입력 : 2019/11/12 [20:48]

‘마임이스트 김흥남’은 11월 23일(토) 오후 5시, 홍천문화예술회관에서 ‘마음대로 마임콘서트 <모션 앤 이모션>’공연을 한다.

 

‘2019 홍천문화재단 문화예술지원 전문예술인’으로 선정된 ‘마임이스트 김흥남’은 2005년부터 전문 마임배우로 활동하고 있으며 지난해 강원도 홍천으로 귀촌하였다. 그는 이번 공연을 통하여 홍천군민들에게 마임, 음악, 미술, 비보잉 등 각기 다른 장르가 ‘동작과 감정’이라는 하나의 주제를 만나 전혀 경험해보지 못한 신선한 무대를 선사할 것이다.

 

이번 공연은 마임이스트 김흥남의 <시티라이프>, <새> 등의 단편마임과 현재의 자전적 이야기를 담은 퍼포먼스 <라라파파>, <자화상>이 공연될 예정이다. 또한, 미술퍼포먼스 팀 ‘툴즈 크리에이티브’의 드로잉 퍼포먼스와 음반 프로듀서이자 작곡가, DJ등으로 활발히 활동하고 있는 ‘DJ타마’의 라이브 사운드퍼포먼스와 디제잉, 밴드 나잇어클락(Night O'Clock)의 리더이자 총 11개의 앨범을 발매한 실력파 기타리스트 ‘싱어송라이터 이성우’의 콜라보 무대도 준비되어 있다. 특히 다수의 세계대회에서 우승경험과 공연 경력을 가진 국내 최고의 비보이팀 '원 웨이 크루‘가 스페셜 게스트로 등장하여 공연의 생동감을 더 할 예정이다.

 

공연은 홍천문화재단의 후원으로 전석 무료이며, 좌석은 선착순으로 배정하게 된다. 관람문의는 김흥남(010-4819-1031)으로 하면 된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