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로고

홍천고, 수능대박 프리허그 데이 운영

담대한 마음으로 최선을 다해 실력 발휘하기를

용석운 기자 | 기사입력 2019/11/12 [20:33]

홍천고, 수능대박 프리허그 데이 운영

담대한 마음으로 최선을 다해 실력 발휘하기를

용석운 기자 | 입력 : 2019/11/12 [20:33]

홍천고등학교(교장 민흥기)는 12일 등교 시간과 점심시간 등을 이용하여 14일에 수능을 치르는 고3 수험생들의 수능대박을 응원하는 프리허그 행사를 개최했다.

 

 

 


홍천고 또래상담반 학생들과 교직원, 학부모회(회장 김순자) 임원 들이 학교 정문과 후문, 본관, 기숙사, 3학년 교실과 복도 등에서 응원 피켓을 들고 수험생들과 프리허그와 하아파이브를 하며 수능을 앞둔 학생들을 격려했다.

 

 

 


이날 프리허그에 참여한 김순자 학부모회장은, “수능날 아침에 날씨가 춥다고 해서 걱정이 된다. 수험생들이 시험에 대한 부담감을 털어버리고 마음껏 실력을 발휘하기 바란다.”라며 위로와 용기를 전했다. 이진기 교감도, “모든 선생님들과 학부모님, 후배 학생들이 모두 고3 수험생들을 응원하고 있다. 우리 학생들이 지나치게 긴장하지 말고 최선을 다하기 바란다.”며, “홍천고는 앞으로도 더 화합하고 존중하며 사랑하는, 따뜻한 학교공동체를 만들어가겠다.”라고 말했다.

 

 

 


한편 홍천고 동문회(회장 나종구, 7회)에서는 13일 홍천고 수능 출정식에 참가하여 후배 동문들을 응원하는 수능 떡을 전달하고 격려하며, 학부모회에서도 수능 시험 당일에 시험장 정문에서 모든 수험생들을 위해 따뜻한 음료를 제공하며 응원할 예정이다. 또한 대학수학능력시험 제49지구 제9시험장으로 홍천군 관내 고등학교의 남학생 수험생들의 고사장을 운영하는 홍천고도 수험장 준비를 위해 만전의 노력을 다하고 있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