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로고

홍천사과축제, 사과사랑미술대회 개최

용석운 기자 | 기사입력 2019/10/17 [12:47]

홍천사과축제, 사과사랑미술대회 개최

용석운 기자 | 입력 : 2019/10/17 [12:47]

 

홍천군농업기술센터(소장 황명광)는 오는 26일(토) 오전 10시 홍천군 토리숲에서 ‘2019 사과사랑미술대회’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이번 대회는 ‘2019 농업기술과 함께하는 홍천사과축제’의 다양한 문화예술 프로그램 중 하나로 특히 홍천군 정년 1000년을 기념하여 미래 주역인 학생들의 창의적인 취미활동과 문화적인 소양을 높일 수 있도록 문화 체험의 장을 마련했다.

 

사과사랑미술대회 작품주제는 사과와 관련된 자유그림으로 사생부문과 자유표현이 있다. 홍천군민 또는 홍천군에서 학교를 다니고 있는 유치원·초·중생은 누구나 참여할 수 있으며 참가비는 무료다. 미술대회에 참가를 원하는 개인, 학교, 단체는 이달 25일까지 대회운영단체로 접수하면 된다. 시상식은 다음달 2일(토) 사과축제 행사 중 토리숲에서 진행될 계획이다.

 

 

 


이외에도 10월 5일부터 26일까지 ‘홍천사과 소원등 만들기’ 등 다양한 체험이 운영되고 있다. ‘홍천사과 소원등 만들기’는 매주 토요일 7세~13세 아이들을 중심으로 사과모양의 등을 만드는 체험행사이며 홍천군농업기술센터에 사전 문의 접수를 통해 참여할 수 있다.

 

황명광 농업기술센터소장은 “미술대회에 참가하는 아이들에게 행복한 추억을 선사하기 위해 그들의 눈높이에 맞는 행사로 준비하고 있으며, 더불어 이번『농업기술과 함께하는 홍천 사과축제』에도 많은 관심을 가져주시길 당부한다”고 전했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