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천뉴스
가을밤 수놓을 뮤지컬 3 Queens 공연
용석운 기자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기사입력: 2019/09/16 [18:11]  최종편집: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뮤지컬 3 Queens’(미니빌컴퍼니)가 9월 19일 저녁 7시 홍천문화예술회관 공연장에서 열린다.

 

 

 


이번공연은 한국문화예술회관연합회가 주최·주관하고 문화체육관광부와 한국문화예술위원회가 후원하는「2019년 문예회관과 함께하는 방방곡곡 문화공감」의 일환으로 사업비 일부를 지원받아 진행된다.

 

최정원(시카고, 마틸다 등), 홍지민(신데렐라, 브로드웨이 42번가 등), 소냐(마리아, 지킬 앤 하이드 등)를 비롯해 아리현(정선 아리랑제 등), 유명지(피가로의 결혼 등), 장소연(마술피리, 투란도트 등) 등 화려한 출연진이 우리의 귀에 익숙하고 유명한 뮤지컬 곡들을 들려주는 특별한 시간을 준비했다.

 

홍천문화재단 전명준 대표이사는 “홍천군민들이 실력파 배우들의 수준 높은 공연을 보면서 스트레스도 풀고 문화갈증도 해소하길 바란다.”고 말했다. 관람료는 1층 10,000원, 2층 5,000원이며 9월 16일(월) 오전 9시부터 방문 예매로 진행된다. 단, 공연 분위기 조성을 위해 5세 이상부터 입장이 가능하다. 공연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홍천문화재단 홈페이지(www.hccf.or.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 홍천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제목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