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고

한중일 3국 대학생 연합 OVAL 국제창업경진대회 12일 폐막

국적을 초월한 동아시아 3국 학생들의 비전 공유

유광옥 기자 | 기사입력 2019/08/18 [07:58]

한중일 3국 대학생 연합 OVAL 국제창업경진대회 12일 폐막

국적을 초월한 동아시아 3국 학생들의 비전 공유

유광옥 기자 | 입력 : 2019/08/18 [07:58]

(국제언론인클럽뉴스=유광옥 기자) 한··일 대학생 연합단체 OVAL KOREA는 지난 84일부터 12일까지 78일간, 베이징 포시즌스 로열 가든 인터내셔널 호텔(北京四季御大酒店)에서 제17IBC(International Business Contest)를 개최했다. IBC란 한국·중국·일본 3국의 대표로 선발된 대학생들이 31조를 이루어 가상의 비즈니스 플래닝(business planning)을 진행하는 대회이다. OVAL은 이 IBC를 통해 각국 대표에게 경영지식을 활용한 사업계획 구상과 실무경험을 통해, ··일 대학생들의 능동적인 소통과 협력의 장을 제공한다.

지난 20188월 도쿄에서 개최된 제16IBC에 이어 이번 17회째를 맞이하는 IBCOVAL의 중국 지부인 OVAL CHINA의 주관과 OVAL KOREAOVAL JAPAN의 주최로 진행되었다.

▲ 한중일3국 OVAL IBC Beijing참가자 유광옥 기자

▲ 최인규 oval korea 회장 유광옥 기자

4, 한중일 대학생들이 모인 Fragrance Hall에서는 이번 국제행사의 개최를 알리는 Opening Ceremony가 진행됐다. 개최국인 OVAL CHINAJia Zilin 회장(베이지사범대학)의 환영인사를 시작으로, 각 지부의 회장이 환영연설을 진행했다. OVAL KOREA의 최인규 회장(국민대학교)은 제16IBC에 참가자였던 본인이 지금은 한 지부의 회장으로서 연설하는 것에 대한 새로운 감회를 표했다. OVAL JAPANLee Syunko 회장(게이오대학교)은 조선족이나 일본 국적인 본인의 정체성과 OVAL의 비전을
원본 기사 보기:국제언론인클럽(GJCNEWS)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
광고
많이 본 기사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