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고

중국 관광바이어 20여명 홍천무궁화수목원 방문

용석운 기자 | 기사입력 2019/08/16 [15:09]

중국 관광바이어 20여명 홍천무궁화수목원 방문

용석운 기자 | 입력 : 2019/08/16 [15:09]

8월 16일 오전 10시 중국바이어 20여명이 홍천무궁화수목원을 방문했다.

 

 


호수문화관광권 광역관광협의회 주관으로 진행되는 이번 행사는 호수문화관광권 팸투어로 15일부터 18일까지 일산 킨텍스에서 진행 중인 제4회 대한민국 국제관광박람회에 참석한 중국관광바이어 20여명을 초청해 이루어졌다.

 

팸 투어단은 오전 10시 홍천무궁화수목원을 방문해 무궁화수목원 관계자의 안내로 수목원 구석구석을 걸으며 탐방을 실시하고, 질의응답의 시간을 가졌다. 군에서는 수목원을 중국에 알릴 수 있는 절호의 기회로 삼고 있다.

 

 


홍천무궁화수목원은 홍천군 북방면 능평리 일대에 조성된 국내 최초 무궁화를 테마로 한 공립수목원으로 무궁화 테마코스를 포함한 3개의 산책코스, 무궁화 작품 및 포토존 체험, 무궁화 퍼즐 맞추기, 무궁화 키우기, 무궁화 부채 만들기 등 나라꽃 무궁화를 테마로 한 다양한 체험이 가능해 단체, 가족 단위 관람객들의 호응을 얻고 있다.

 

 


또한, 매년 나라꽃 무궁화 전국축제, 걷기대회 등 무궁화 선양사업은 물론 건강증진과 관련된 체험행사장소로 활용되면서 홍천군 대표 건강놀이터로서 역할을 톡톡히 하고 있다. 홍천군 관계자는 “나라꽃 무궁화가 만발한 홍천무궁화수목원을 중국 팸투어단에게 소개할 수 있어 영광스럽게 생각하며, 홍천의 관광지를 홍보하는데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팸투어 단은 무궁화수목원 방문 일정에 이어 다음 호수문화관광권 지자체인 인제군으로 이동한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