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로고

2019년 홍천군민대상 수상자 선정

문화예술 (김명옥), 사회봉사 (박영록), 지역개발 (이승만), 효행(김영만), 애향(송귀섭) 씨 선정

용석운 기자 | 기사입력 2019/07/19 [16:44]

2019년 홍천군민대상 수상자 선정

문화예술 (김명옥), 사회봉사 (박영록), 지역개발 (이승만), 효행(김영만), 애향(송귀섭) 씨 선정

용석운 기자 | 입력 : 2019/07/19 [16:44]

2019년도 홍천군민대상에 문화예술 김명옥(71), 사회봉사 박영록(55),지역개발 이승만(89), 효행 김영만(68), 애향 송귀섭(70)씨를 각각 선정했다. 

 

 

 


홍천군은 지난 7월 18일 오후 2시 행정상황실에서 2019년 홍천군민대상 심사위원회를 개최하고, 총 6개 부문의 분야별 자격요건 및 공적 등을 심사해 수상자를 최종 선정했다.

 

▲  김명옥    © 홍천뉴스투데이


문화예술부문 김명옥씨는 한국예술문화단체 총연합회 홍천지회, 한국문인협회에서 활동하면서 각종 축제 및 마을 경로당에서 지속적으로 풍물 및 마술공연을 하는 등 자원봉사를 해오며 문화예술과 지역발전에 기여하고 있다.

 

▲   박영록   © 홍천뉴스투데이


사회봉사부문 박영록씨는 병원장으로 다양한 봉사단체에서 봉사활동을 꾸준히 해오며, 매월 저소득층 고교생에게 장학금을 후원하고 노인회 경로당 운영자금을 지원하는 등 사회취약계층의 사회적 소외감 해소에 큰 역할을 수행하고 있다.

 

▲  이승만   © 홍천뉴스투데이


지역개발부문 이승만씨는 1961년부터 두촌면 자은2리 이장, 새마을지도자, 번영회장, 노인회장을 두루 역임하면서지역 행사에 앞장서 참여하고 불우이웃돕기 모금에 주도적 역할을 하는 등 주민복지 증진에 큰 관심을 가지고 솔선수범하는 자세로 주위의 귀감이 되고 있다.

 

▲   김영만  ©홍천뉴스투데이

 

효행부문 김영만씨는 홍천읍 반장을 역임한 바 있으며 2000년부터 주변 이웃, 특히 어르신들과 독거노인들을 위해 연탄봉사, 효도관광 등 꾸준한 후원을 통해 노인복지 증진에 힘쓰고 있다.

 

▲   송귀섭  ©홍천뉴스투데이

 

애향부문 송귀섭씨는 재춘 내촌면민회 회장, 재춘 홍천군민회부회장으로, 군민회원 찾기 및 회원 배가운동 전개를 통해 군민화합에 기여하였으며 연탄배달 및 요양원 봉사 등 매월 정기봉사를 통해 고향을 위해 헌신적으로 노력해 왔다.

 

한편 이날 결정된 홍천군민 대상 시상은 오는 7월 27일 도시산림공원 토리숲에서 개최되는 제36회 홍천군민의 날 기념식에서 수여할 예정이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