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고

(사)이웃, 사계절 홍천연탄은행 실천

용석운 기자 | 기사입력 2019/07/11 [13:49]

(사)이웃, 사계절 홍천연탄은행 실천

용석운 기자 | 입력 : 2019/07/11 [13:49]

자생봉사단체인 사단법인 이웃은 10일 오후 6시 30분 홍천새마을금고 내 본회 회의실에서 박학천 이사장, 전상범․음수연 감사, 박귀남․이만우․이찬호․장정근․이인희 이사 등 13명이 참석한 가운데 제18차 이사회를 개최했다.

 

 


이날 이사회의에서는 지난 6월의 동해안 산불지역 구호물품 전달현황과 연탄봉사 및 활동사항 보고, 정회원 동향과 신입회원 보고, 6월 회계현황 등과 전반기의 총괄적 활동을 보고하며 7월 활동계획에 대해 심의․의결했다.

 

(사)이웃은 오는 21일 홍천 북방면 3가구에 난방유 지원과 연탄을 배달하고 수혜자의 자존감 보호를 위한 수혜자와 함께 사진 안찍기 캠페인을 전개하여 사회전반에 바람직한 복지문화 정착을 위해 각 유관기관 및 사회․봉사단체에 좀 더 적극적인 협조를 요청 홍보하기로 했다.

 

또한 24일에는 이재호 강원도자원봉사센터장을 초청하여 ‘노블레스 오블리주 삶 이야기’의 특강을 개최할 계획을 밝혔다.

 

박학천 이사장은 “매월 회원들의 동참속에 이웃에게 연탄을 배달하고 나눔을 할 수 있어 (사)이웃의 모든 회원과 후원자들께 감사하다”며 “(사)이웃이 사계절 홍천연탄은행으로서의 역할과 함께 다각도의 이웃사랑을 실천할 수 있도록 더욱 심혈을 기울이겠다”고 말했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