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천뉴스
洪1000人음악회 1,000명의 연주자 모집
7월 27일 오후 7시 꽃뫼공원 앞 대로에서 개최
용석운 기자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기사입력: 2019/06/11 [16:58]  최종편집: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홍천정명천년 새로운 천년’이 시작되는 올해 1,000명이 만들어내는 환상적인 하모니 연주 ‘洪1000人 음악회’ 가 7월 27일(토) 오후 7시 꽃뫼공원 앞 시가지 도로변에서 펼쳐진다.

 

 


‘洪1000人 음악회’는 홍천군이 주최하고 (사)한국예총강원도연합회홍천지회(회장 김기중) 및 6개 지부의 주관으로 추진되며, 1,000명의 연주자가 화음을 맞춰 연주하는 이색적인 퍼포먼스로 새로운 천년을 기념하고 제36회 홍천군민의 날을 기념하고자 기획되었다.

 

악기 연주의 수준, 나이 등에 상관없이 군민 누구나 참가신청 할 수 있으며, 관악기, 현악기, 국악기, 하모니카, 오카리나, 아코디언, 합창 등 멜리디 연주가 가능한 개인이나 단체 동호인, 학생동아리 등 군민 여러분의 참가신청을 기다리고 있다.

 

 


참가신청은 홍천예총 인터넷카페에서 신청서를 내려 받아 작성한 후 이메일이나 방문 접수하면 된다. 기타 자세한내용은 홍천예총[홍천읍 희망로 55(홍천미술관2층) 전화033-434-1677] 사무실로 문의하거나, 홍천예총카페(http://cafe.daum.net/hongcheonart)를 방문하면 된다.

 

참가신청을 받은 후 연주지정곡을 나눠주고 연습하도록 한 후 음악회 전 한자리에 모여 연습과정을 거친 뒤 관객에게 아름다우면서도 웅장한 화합의 소리를 선사할 예정이다.

 

 


계획하고 있는 연주곡은 반달메들리, 홀로아리랑, 님이 오시는지, 석별의 정, 휘날리는 태극기, 우정의 노래, 아! 대한민국 총 7곡으로 다양한 장르의 곡 준비를 계획하고 있다.

 

(사)한국예총강원도연합회 홍천지회(회장 김기중)에서는 洪1000人 음악회에 앞서 제54회 강원도민체육대회 개막식에서 천인천색의 공연(지휘자 김준성)을 주제로 악기 연주자와 합창단원 등 330여명을 모집해 관중과 함께 하는 퍼포먼스 공연을 선보여 큰 호응을 받은 바 있다. 천인천색의 공연에 함께한 홍천팝스오케스트라 단원, 악기동아리, 합창단원은 1000인 음악회에도 참여하게 된다.

 

(사)한국예총연합회강원도연합회 홍천지회(회장 김기중)는 “새로운 천년의 시작해인 2019년에 이를 기념하고, 제36회 홍천군민의 날을 기념하는 축하공연으로 1000인의 군민이 함께하는 협연의 기회에 음악을 사랑하는 악기 연주자들과 음악 동호인들의 많은 관심과 참여를 바란다”고 말했다.

 

ⓒ 홍천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제목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