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제9회 곡성세계장미축제,순금 1돈 거머쥘 행운의 황금장미 주인공은 바로 당신
-26일 마지막 기회.. 관광객 호응에 행운의 황금장미 찾기 이벤트 확대 실시
조순익 기자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기사입력: 2019/05/25 [22:32]  최종편집: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9회 곡성세계장미축제 프로그램 중 관광객들로부터 호응이 가장 좋은 행운의 황금장미를찾아라이벤트가 방문객들의 호응에 힘입어 확대 실시 중이다.

 

행운의 황금장미를 찾아라10,000송이 장미꽃 속에서 행운의 황금장비 한 송이를 찾는 사람이 순금 1돈을 차지하게 되는 이벤트다. 장미축제가 열리고 있는 섬진강기차마을의 잔디마당에서 26일까지 진행된다.

 

원래 계획에는 평일에는 1, 주말에는 2회 운영했으나 뜨거운 참여 열기에 참여를 못하게 되는 관광객들이 많아지자 주최 측인 곡성군에서 행사 횟수를 늘리게 된 것이다.

 

이에 따라 지난 21일부터는 평일은 오전 11, 오후 2, 4시 세 번을 실시하고, 주말에는 오전 11, 오후 2, 4, 6시 네 번씩 이벤트를 실시한다.

 

곡성 1004 장미공원에 피어난 1004종 수억만 송이 장미를 눈으로 즐기고, 이벤트를 통해 상상속의 황금장미를 찾으며 몸으로도 즐긴다면 더욱 풍성한 축제를 맛볼 수 있다. 아울러 행운의 황금장미를 거머쥘 기분 좋은 상상만으로도 행복감을 느낄 수 있을 것이다.

 

한편, 9회 곡성세계장미축제는 지난 17일 개막되어 26일까지 10일간 진행되며 마지막 휴일인 26일 오후 폐막을 앞두고 있다.


원본 기사 보기:전남조은뉴스
ⓒ 홍천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제목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