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고

'화목한 부부, 행복한 가정, 건강한 홍천' 참가자 모집

홍천뉴스투데이 | 기사입력 2019/05/10 [19:34]

'화목한 부부, 행복한 가정, 건강한 홍천' 참가자 모집

홍천뉴스투데이 | 입력 : 2019/05/10 [19:34]

홍천교육복지네트워크 꿈이음(이사장: 석도익)의 청소년자치동아리인 청바지(청소년이 가꾸는 지역사회, 회장 신승기)는 5월 21일(화), 오후 6시 30분, K-컨벤션 웨딩홀에서 ‘부부의 날’을 맞이하여 건강하고 행복한 가정과 사회를 바라며 ‘화목한 부부, 행복한 가정, 건강한 홍천’ 행사를 준비하고 참여할 청소년 참가자 30명을 선착순 모집한다.

 

 


사회의 기본은 가정이며, 가정의 기본은 부부이다. 5월 21일, ‘부부의 날’은 부부관계의 소중함을 일깨우고 행복한 가정을 일궈나가기 위하여 둘(2)이 만나 하나(1)가 되는 날이라는 의미를 갖고 있고 국가기념일로 제정되어 있다.

 

 


청바지는 청소년들이 소중한 가족구성원으로서 가정의 달, 특히 부부의 날을 맞이하여 부모님을 초청하여 부부의 소중함과 가정의 행복을 바라는 목적으로 행사 개최를 준비하고 있다. 행사는 학업과 사춘기 시기에 있는 청소년들이 부모와의 관계가 소원하고, 대화나 함께 할 수 있는 가족문화가 부족하다고 여겨 ‘행복부부선언’나눔과, 부모와 함께 할 수 있는 가족공동체프로그램, 행복한 추억을 간직할 수 있는 활동 등으로 계획하고 진행한다.

 

참가신청 자격은 초등 4학년이상 중고등학생 및 청소년들로서 부모님을 초청할 수 있어야 하며, 5월 17일까지 30명을 선착순 모집하고 5월 18일에 사전 준비모임을 갖는다. 신청은 참가신청서와 더불어 꿈이음 사무실 방문 또는 전화, 이메일로 신청하면 된다.(꿈이음 전화: 435-9925, 이메일: hc1388@hanmail.net)로 하면된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