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천뉴스
인삼송어와 함께하는 제7회 홍천강 꽁꽁축제 대박 조짐
용석운 기자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기사입력: 2019/01/06 [12:05]  최종편집: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홍천의 대표 겨울축제인 제7회 홍천강 꽁꽁축제가 1월 4일 개장식을 시작으로 17일간의 대 항해를 시작했다.   


개장 첫날 얼음낚시터에는 인삼송어의 특별한 손맛을 느끼고자 찾아온 전국의 강태공들의 줄이 이어졌으며, 겨울방학을 맞아 찾아온 가족단위 관갱객들의 방문도 계속 증가하고 있다. 4일 오후 2시경에는 한 포털사이트에서 실시간 뉴스검색에 홍천이 검색어 1위를 차지하는 등 전국적인 흥행 돌풍을 예고했다.


올해는 전통시장과 상생하는 축제를 만들기 위한 시장연계 사업인 골목시장 투어(전통시장 체험, 체험이벤트, 공연)와 가족과 함께 즐기는 키즈월드(키자니아, 알파카월드, 조류체험장 등), 가족실내 낚시터, 비발디 스노우월드(눈썰매, 포토존) 등 기존 프로그램을 강화하고 신규 프로그램을 개발해 운영하며 큰 호응을 얻고 있다. 특히 시장 활성화를 위한 무대공연이 매주 토요일과, 장날오후 1시부터 홍천 전통시장 특설무대에서 펼쳐지는데, 가수 전영록, 주병선, 박강성, 우연이, 종항조 등 최고의 인구 가수와 개그맨들이 출연해 축제의 흥을 돋을 예정이다.   


또한 홍천강 꽁꽁축제에서 야간낚시터가 매주 금, 토 한정 첫 시범 운영되고 있다. 야간낚시터의 활성화를 위해 홍천 관내 숙박시설 이용 시 당일 무료입장권(주, 야간 가능) 1매를 증정하고 관내 식당 및 기타소모품 구입 시 해당 1만원 이상 구입 영수증을 매표소에 제출하면 야간낚시터 한정 이용권 30% 할인을 적용받을 수 있다.    


(재)홍천문화재단 전명준 대표이사는 홍천강 꽁꽁축제의 성공을 위해 시장연계를 통한 지역경제 활성화, 인삼송어의 효능과 맛의 차별화, 황금송어 이벤트 부각, 안전을 최우선 하는 축제로 홍천강 꽁꽁축제를 차별화 하여 겨울축제를 발전시켜 나가겠다고 말했다.
ⓒ 홍천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왜 예전사진 과거 19/01/07 [13:44] 수정 삭제
  사진 4장이 모두 예전축제 사진...ㅎㅎ 금년 꽁꽁축제가 시작됐는데 왜 예전사진을 내보내는걸까 궁금?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제목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