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고

경기문화창조허브, 웹어워드 코리아 2018 공공/의료 부문 통합 대상 수상!

이준영 기자 | 기사입력 2018/12/14 [10:51]

경기문화창조허브, 웹어워드 코리아 2018 공공/의료 부문 통합 대상 수상!

이준영 기자 | 입력 : 2018/12/14 [10:51]

경기문화창조허브(원장 오창희)가 ‘웹어워드 코리아 2018’ 공공/의료 부문 통합 대상을 수상했다.

 

 

웹어워드 코리아는 ()한국인터넷전문가협회가 주최하는 국내 최고 권위의 웹 사이트 시상식이자 웹 전문가 페스티벌로국내를 대표하는 웹 전문가 3,000명으로 구성된 평가위원단이 가장 혁신적이고 우수한 웹사이트를 선정해 시상한다.

 

경기문화창조허브 홈페이지는 모바일에 최적화된 서비스를 제공하는 등 사용자 편의성을 강화하여 우수성을 인정받았다특히경기도 6개 지역에서 운영하는 경기문화창조허브의 다양한 서비스를 체계적으로 통합 관리하여 정보 접근성과 이용 편의성을 높이고이용자 네트워킹 지원을 위한 방문자현황판 등 차별화된 서비스를 제공하여 높은 평가를 받았다.

 

경기콘텐츠진흥원 관계자는 단순 예약 사이트의 기능을 넘어서 이용자에게 필요한 정보를 보다 효율적으로 전달하는 플랫폼을 목표로 운영하고 있다혼합현실(MR: Mixed Reality) 공간안내 서비스와 방문자현황판 등 온·오프라인의 간극을 좁히는 서비스도 주요 과제다.”고 밝혔다.

 

경기문화창조허브는 경기도(도지사 이재명)와 경기콘텐츠진흥원(원장 오창희)이 성남시 판교에서 설립한 융·복합 콘텐츠 분야 창업·창직·스타트업 지원시설로 아이디어 보유자와 기업을 연결하고 창업 자금 지원전문가 네트워크 지원 등 예비 창업자 및 스타트업을 위한 맞춤형 서비스를 제공한다.

 

(사진 : 경기문화창조허브)

 


원본 기사 보기:모르니까타임즈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
광고
많이 본 기사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