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고

홍천한우‘2019년 소비자가 뽑은 브랜드 대상’

용석운 기자 | 기사입력 2018/12/11 [19:47]

홍천한우‘2019년 소비자가 뽑은 브랜드 대상’

용석운 기자 | 입력 : 2018/12/11 [19:47]
2018년 12월 11일 서울 밀리니엄 힐튼호텔에서 열리는 소비자가 뽑은 ‘2019 한국의 영향력 있는 브랜드 대상’ 시상식에서 홍천한우가 축산물/한우부문에서 영예의 대상을 수상한다.    


TV조선이 주최하고 과학기술정보통신부, 농림축산식품부, 산업통상자원부에서 후원한 ‘2019년 소비자가 뽑은 한국의 영향력 있는 브랜드 대상’ 축산물/한우부문에 ‘홍천한우’가 선정되었다.    

수상브랜드 ‘홍천한우’는 고능력 우량암소 자원 확보 및 개량 등 체계적인 혈통관리와 엄격한 사양관리에 철저를 기하고 있으며, 홍천군이 강원대학교와 협력하여 개발한 알코올 발효사료를 급여하여 한우의 콜레스테롤 수치를 낮추고, 육질을 개선하여 1등급 이상 출현율을 95.5% 유지(전국 88.2%)하고 있다. 

한편, 홍천한우는 올해 국가브랜드대상(연속6회), 명품브랜드대상(연속5회), 소비자의 선택 최고의 브랜드 대상(연속3회)을 수상하였다.    

홍천군 관계자는 “홍천한우가 다양한 소비계층에 최고의 한우로 선택 받았지만 현재에 안주하지 않고 최고 품질의 고급육을 생산 할 수 있도록 철저한 혈통관리 및 개량, 사양관리에 철저를 다 하겠다” 고 밝혔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