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고

홍천군청소년상담복지센터, 2018년 CYS-Net 사업보고대회

용석운 기자 | 기사입력 2018/12/09 [19:18]

홍천군청소년상담복지센터, 2018년 CYS-Net 사업보고대회

용석운 기자 | 입력 : 2018/12/09 [19:18]
홍천군청소년상담복지센터(센터장 박형준)는 지난 4일 홍천군청소년수련관 실내체육관에서 홍병식 강원도홍천교육지원청 교육장, 김재근 홍천군의회 의장, 박민영 홍천군청 행정국장, 강원도내 시군구 상담센터장 등이 참석한 가운데 ‘2018년 CYS-Net 사업보고대회’를 개최했다.    


CYS-Net(지역사회 청소년 통합지원체계)은 지역사회에서 활용 가능한 자원을 모두 연계해 청소년들을 효과적으로 돕는 청소년지원 네트워크이다. 이번 사업보고대회에는 민병하 홍천농고 교장 및 관내 초·중·고등학교장과 홍천중학교 및 홍천여자중학교 학생 등 150여명도 참석하여 홍천 청소년들의 보고대회를 축하해 주었다.   

2018년 CYS-Net 사업보고대회에서는 우수청소년 및 1388청소년지원단 위원에 대한 군수표창, 군의장 표창, 춘천YMCA이사장 표창도 전달했다. 이어 정서치유 기타교실 청소년들의 축하공연이 진행됐으며 ‘나쁜 아이는 없다’는 주제로 심리극장 청자다방 최대헌 대표의 의미있는 강연도 열렸다.    

박형준 센터장은 “2018년 한해의 활동을 마무리하며 청소년과 함께하는 CYS-Net 사업보고대회를 개최해 뜻 깊고 한해동안 열심히 생활한 모든 청소년들에게 박수와 응원을 보내며 청소년들에게 힘이되어 주신 각 위원회 위원들께도 감사를 드린다”며 “지속적으로 청소년의 든든한 지원자가 될 수 있는 홍천군청소년상담복지센터가 되겠다”고 말했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